'스파이' 설경구 기자회견장 웃음바다 만들어
보스톤코리아  2013-09-02, 12:04:11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배우 설경구가 유쾌한 입담으로 ‘스파이’ 기자회견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오후 CGV왕십리에서 영화 ‘스파이’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설경구의 유쾌한 입담으로 즐거운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고 전했다. 

후배 정우성에 이어 다니엘 헤니와 함께 호흡을 맞춘 소감을 묻는 질문에 “다니엘 헤니는 ‘고(Go)’, ‘파이어(Fire)’ 이런 말만 해도 멋지다”며 웃음을 자아냈고, 다음 작품에서 문소리와 함께 스파이에 도전할 생각이 없느냐는 질문에는 “다음 작품에서 저는 스파이는 그만두고 전업주부로, 문소리가 스파이를 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같이 출연한 배우 라미란이 “갖고 싶은 남자 설경구”라는 깜짝 발언을 하자 “내가 만만한가?”라고 되물어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을 폭소케 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시사에 참석한 한 관계자는 “배우들의 명품 연기가 돋보여 코미디가 더욱 빛났다. 

시사 후 좋은 평가를 받았고, 설경구는 스파이를 회사원의 일상으로 표현하며 관객의 공감을 이끄는 동시에 기대이상의 액션으로 색다른 모습을 선사했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스파이’는 오는 9월5일 개봉한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자 2013.09.02
이선영원장의 한방 칼럼
업소탐방 208 : 즐파티KIN party 2013.09.02
“추석파티, 유학생들 전부 모여라” 방콕 명절은 더이상 노우!!
'스파이' 설경구 기자회견장 웃음바다 만들어 2013.09.0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배우 설경구가 유쾌한 입담으로 ‘스파이’ 기자회견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
배우 정혜선 심혈관 시술 받아 2013.09.0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배우 정혜선(본명 정영자•71)이 최근 심혈관 관련 시술을 받았다.방송관계자들에 따르면 평소 심장이 좋지 않..
'엄마의 섬' 이상아 5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해 2013.09.0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배우 이상아가 ‘엄마의 섬’을 통해 5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했다. 이상아는 28일 방송된 KBS 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