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뉴 발란스 라이프 스토어 오픈
보스톤코리아  2013-08-31, 17:21:49 
벌링턴 몰에 뉴 발란스 라이프 스토어가 오픈한다
벌링턴 몰에 뉴 발란스 라이프 스토어가 오픈한다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보스톤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스포츠 용품 회사 뉴 발란스가 새로운 형태의 매장을 벌링턴 몰에 연다고 발표했다. 뉴 발란스는 새로 문을 여는 매장의 형태에 ‘뉴 발란스 라이프 스토어(New Balance Life Store)’ 라는 이름을 붙였다.

뉴 발란스 라이프 스토어에서는 편하게 일상적으로 신을 수 있는 신발부터 운동에 특화된 전문적인 신발까지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신발들을 한 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다. “걷고, 달리고, 살아가라.(Walk. Run. Live.)”는 뉴 발란스의 모토를 그대로 표현하는 매장이다.

뉴 발란스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벌링턴 몰의 새 매장은 1,994 스퀘어 피트 규모다. 전체적으로 밝고 따뜻한 분위기로 꾸며졌으며 나무와 금속, 벽돌, 가죽 등 다양한 소재를 이용하여 자유로우면서도 편안한 쇼핑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뉴 발란스의 최고 경영자인 랍 드마르티니는 성명서를 통해 “소비 시장에 새 지평을 열 뉴 발란스 라이프 스토어를 소개하게 되어 굉장히 흥분된다”며 “뉴 발란스 라이프 스토어는 우리 가족들에게 최상의 기능성과 편의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드마르티니는 “우리는 혁신을 통해 소매 시장에서도 높은 기준을 유지할 수 있었다. 뉴 발란스 라이프 스토어는 소비자들에게 모든 필요를 채워줄 수 있는 원스탑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노인회 소그룹모임 2013.09.0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보스톤한미노인회(회장 이학렬)는 보스톤감리교회(안신형목사)의 개방과 시설지원으로 소그룹 모임을 갖게 됐다. 오는 9월 3일..
패츠, 힘겨운 오프 시즌 보내고 정규 시즌 임박 2013.08.31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2013년 NFL 정규 시즌 개막일까지 열흘 남짓 남았다. 어느 해보다 복잡한 오프 시즌을 보낸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는 정..
신개념 뉴 발란스 라이프 스토어 오픈 2013.08.31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보스톤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스포츠 용품 회사 뉴 발란스가 새로운 형태의 매장을 벌링턴 몰에 연다고 발표했다. 뉴 발란스는..
하버드 법대 교수 온라인 저작권 소송 2013.08.31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하버드 법대 교수와 호주 음반 회사가 온라인 동영상에서 사용된 노래의 저작권을 놓고 치열한 법정 공방을 벌이고 있다. 특히..
미국에서 만난 중국인 유학생들 [2] 2013.08.29
미국에 많은 학생들이 유학을 하러 오고, 그 중에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 하는 것은 중국인이다. 미국에서 유학하는 중국인 1명이 쓰는 비용이 미국 한 가구의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