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싱선수 겸 배우 이시영 편파판정 논란, 심경 고백
보스톤코리아  2013-07-15, 11:37:0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국가대표 복싱선수이자 배우 이시영이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불거진 편파판정 논란에 대해 속은 상하지만 더 이상 논란이 발생하지 않게 노력하겠다고 심경을 고백했다.

이시영은 11일 방송된 MBC 토크쇼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서 최근 김다솜 선수와의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승리한 후 불거진 편파판정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녀는 “복싱은 정당한 운동이다”면서 “그래서 편파판정 이야기가 나오면 속상하다”고 속상해 했다. 

이시영은 “선수로서 내가 편파판정이 맞다 혹은 아니다라고 말할 수 없다”고 조심스러워한 후 “편파판정 논란이 나온 게 내 잘못이다. 내가 경기를 저렇게 밖에 못했다는 생각에 속이 상했다. 지든 이기든 이런 이야기가 나오지 않게 하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내가 굉장히 부족한 실력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서 “다른 선수들에게 미안해 하지 않으려면 훈련해서 편파판정 이야기 나오지 않게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 나에게 있어서 국가대표 타이틀은 과분하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시영은 연기 활동 외에도 인천시청에 입단, 복싱 국가대표로 활동 중이다. 그는 최근 영화 ‘더 웹툰: 예고 살인’을 통해 공포 연기에 도전한 바 있다. 이시영은 이날 ‘나를 사람들이 강한 여자로 본다’는 고민거리를 가지고 ‘무릎팍도사’를 찾았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여름철에는 디톡스 주스를 드세요 2013.07.15
이선영원장의 한방 칼럼
업소 탐방 201 : 미주대표 결혼정보회사 짝 ZZACK USA 2013.07.15
미주 결혼정보업체 ‘짝’ 보스톤 진출 젊은 커플 맺어주고 재혼 통한 새출발도 이끌터
복싱선수 겸 배우 이시영 편파판정 논란, 심경 고백 2013.07.15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국가대표 복싱선수이자 배우 이시영이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불거진 편파판정 논란에 대해 속은 상하지만..
'해나' 사망소식 안타까움 자아내 2013.07.15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지난 7일 MBC ‘다큐 스페셜’ 유해진 PD는 자신의 블로그에 “해나가 새벽 5시 30분께 세상을 떠났다”..
'일밤-진짜 사나이' 샘해밍턴 엘비스 프레슬리 닮아 2013.07.15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방송인 샘해밍턴 여권사진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지난 1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QTV 예능프로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