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운전사 근무 중 낮잠
보스톤코리아  2013-07-14, 14:22:26 
전철 운전사가 근무 중에 졸고 있는 모습이 동영상으로 찍혔다
전철 운전사가 근무 중에 졸고 있는 모습이 동영상으로 찍혔다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MBTA는 운행 중인 전철에서 낮잠을 잔 운전사에 대해 정직 처분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 운전사는 전철 운전대에서 꾸벅꾸벅 졸고 있는 모습이 고스란히 동영상에 녹화 되었다.

MBTA 운전사가 지하철 운전대에서 졸고 있는 모습을 탑승한 승객이 발견하였고, 이 승객은 졸고 있는 운전사의 모습을 스마트폰을 이용해 촬영하였다. 지난 8일 오후 그린 D 라인에서 촬영된 이 동영상은 인터넷을 통해 공개되었고 MBTA 측도 알게 되었다.

비디오 속의 지하철 운전사는 구부정한 자세로 고개를 숙이고 졸고 있었다. 전철은 곧이어 터널 속으로 진입하면서 동영상은 끝이 났다.

MBTA 대변인은 동영상에서 졸고 있는 운전사는 두 번째 칸의 운전사였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운전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니라고 밝혔다. 그러나 근무 시간 중에 잠을 잔 것은 엄연히 근무 태만이며 정직 처분과 함께 추가 조사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MBTA에서 근무한지 2년이 된 이 운전자는 조사 결과에 따라 직장을 잃을 수도 있다.

MBTA 대변인은 “이런 어이 없는 근무 태도는 용인될 수 없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톤 레드삭스의 트레이드 소문들 2013.07.14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보스톤 레드삭스의 벤 체링턴 단장을 비롯해서 프론트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트레이드 시즌을 맞아 팀 전력을 강화시키기..
계속되는 선거에 지친 매사추세츠 2013.07.14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매사추세츠 주민들은 스포츠와 정치에 남다른 열정이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러나 계속되는 유세와 선거에 이런 열정도 점차..
지하철 운전사 근무 중 낮잠 2013.07.14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MBTA는 운행 중인 전철에서 낮잠을 잔 운전사에 대해 정직 처분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 운전사는 전철 운전대에서 꾸벅꾸벅..
올해도 랍스터 풍년, 저렴한 가격 계속된다 [3] 2013.07.12
주말 외식의 메뉴를 고민한다면 랍스터로 해도 좋을 것 같다. 보스톤 글로브에 따..
시원함을 품은 여름별미 in 올스톤 [2] 2013.07.09
덥고 더운 여름. 하늘도 뜨겁고 땅도 뜨겁고 내 몸도 뜨겁다! 땀 삐질삐질 흘리며 요리해먹기도 힘들고, 이 뜨거움을 식혀줄 시원~한 음식을 먹으러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