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내연모' 현실정치 풍자 베일 벗어
보스톤코리아  2013-04-08, 12:03:55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배우 신하균과 이민정이 열연을 펼친 SBS 새 수목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극본 권기영, 연출 손정현)이 베일을 벗었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 후속으로 4일 첫 방송된 '내 연애의 모든 것'은 인물들, 특히 김수영(신하균 분)과 노민영(이민정 분) 등을 둘러싼 주변 인물들의 캐릭터를 설명하며 앞으로 벌어질 다양한 에피소드를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국당의 날치기 법안 통과를 놓고 진보와 보수가 대립하는 가운데 노민영과 김수영의 강렬한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수영(신하균 분)은 정책 토론회에서 한 여학생에게 질문을 받다가 여당과 야당, 국민들에게 독설을 내뱉고 그 영상은 온갖 사이트에 퍼진다.

민영은 한 라디오에서 수영의 발언에 대해 자기의 생각을 거침없이 말한다. 민영의 말에 자극 받은 수영의 모습을 통해 두 사람의 악연을 예고했다.

한편 '내 연애의 모든 것'은 신하균, 이민정, 박희순, 한채아 등이 출연하며 정치적 색깔이 완전히 다른 두 국회의원이 여야(與野)와 전국민의 감시 속에 벌이는 짜릿한 비밀연애 이야기로 '보스를 지켜라'를 만든 권기영 작가, 손정현 감독 명콤비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 한 작품이다. 특히 정책 토론회나 날치기 법안 통과 등을 등장시켜 현실정치에 대해 풍자했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뜸의 지방 분해 효과를 알아보자 2013.04.08
이선영원장의 한방 칼럼
업소탐방 188 : Hemmingway Tailors & Alterations 2013.04.08
오랜 장인의 솜씨로 어떤 옷이든 수선 “맵시 있는 옷차림이 인상을 좌우하죠”
첫방 '내연모' 현실정치 풍자 베일 벗어 2013.04.0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배우 신하균과 이민정이 열연을 펼친 SBS 새 수목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극본 권기영, 연출 손정현)이 베일..
‘직장의신’ 김혜수 회식거부 직장인들 공감 2013.04.0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김혜수가 회식을 거부하는 모습을 보여 직장인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김혜수의 회식거부 모습은 지난 2일 밤 방송된 KB..
이승기, 요시모토 바나나 연재소설 모델 2013.04.0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가수 겸 배우인 이승기가 인기 일본작가 요시모토 바나나 연재소설 작품 모델이 됐다. 이승기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