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여진구, '보고 싶다' 예고편서 첫 사랑의 아픈 상처 그려
보스톤코리아  2012-10-31, 12:06:46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김소현-여진구가 출연하는 드라마 '보고싶다'의 두번째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11월 방송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보고싶다'의 두번째 예고편에서는 한정우(박유천/여진구 분)와 이수연(윤은혜/김소현 분)의 첫 사랑의 설렘과 가슴 아픈 상처를 그렸다.

예고편 속 어린 한정우와 이수연은 교복 차림으로 수줍은 미소를 짓지만 마지막 장면에서는 이수연의 이름을 부르며 오열하는 한정우의 모습이 그려져 두 주인공의 가슴 아픈 첫 사랑 이야기가 전개될 것을 예고했다.

이와 함께 '사랑하기엔 충분했고… 지켜주기엔 부족했던 나이… 열 다섯' 이라는 자막과 함께 "이수연… 보고싶다" 라고 말하는 여진구의 내레이션이 더해져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보고싶다'는 가슴 설렌 첫 사랑의 기억을 송두리째 앗아간 상처를 가슴에 품고 살아가는 두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정통 멜로 드라마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2013년도 메디케어와 소셜 시큐리티 소식 2012.10.31
요즘은 메디케어 플랜을 변경할 수 있는 일 년에 단 한 번만 주어지는 기간 중이다. 지난 10월 15일부터 오는 12월 7일까지 메디케어를 갖고 있는 시니어는 메..
배우 이영애 '대장금2' 출연에 회의적 2012.10.31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배우 이영애가 드라마 '대장금2' 출연에 대한 회의적인 입장을 밝혔다. 이영애는 최근 패션지 '엘르' 20주년 ..
김소현-여진구, '보고 싶다' 예고편서 첫 사랑의 아픈 상처 그려 2012.10.31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김소현-여진구가 출연하는 드라마 '보고싶다'의 두번째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11월 방송예정인 MBC 새 ..
배우 김혜선 이혼 후 친권 위해 남편 빚 떠안아 2012.10.31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배우 김혜선이 이혼 후 아이들의 친권을 얻기 위해 전 남편의 빚을 떠 안은 사연을 공개했다. 25일 오전 방송된 MBC..
“ Where is the President?” 2012.10.31
Still No Candidates for Korean Society of New England Presidential El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