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톤 한인교회, 한국가요의 밤 개최
보스톤코리아  2012-10-13, 09:51:58 
지난해 처음으로 개최돼 지역 한인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7080 가요의 밤. 박천우 씨가 노래하고 있는 모습.
지난해 처음으로 개최돼 지역 한인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7080 가요의 밤. 박천우 씨가 노래하고 있는 모습.
‘사랑’을 주제로 “종로에서 강남까지”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현천 기자 = 브루클라인에 위치한 보스톤 한인교회가 오는 20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한국가요의 밤2 : 종로에서 강남까지’를 개최한다.

지난 해에 이어 두번째로 열리는 이 한국 가요제는 ‘한국의 정서: 사랑’을 주제로 트롯트, 7080명곡, 그리고 젊은 세대들이 즐기는 최근의 곡들까지 다양하게 준비된다.

출연자는 한국에서 가수로 활동했던 김광민(그룹 라이너스), 박천우 (듀오 소리사냥) 외 음악인들과 노래에 소질이 있는 교민들로 구성되며, Berklee 음대 음악인들이 구성한 밴드가 연주를 맡는다.

이들은 심수봉, 세시봉, 조용필, 이문세, 김동률, 이소라, 부활 등의 주옥 같은 곡을 비롯한 K-Pop을 지역 한이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보스톤한인교회 측은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로 그 어느 때보다 한국가요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즈음, 이 행사를 통하여 고국에 대해 추억하고 아울러 한국 문화의 자존심을 나누고자 한다”고 전했다.

또한 “한민족 특유의 ‘한’이 담겨 있으면서 지난 수 십년간 다양한 서구 문화와 범 아시아권의 영향이 고루 흡수 소화 되어 이제 ‘K POP’이라는 하나의 장르로 널리 알려지고 있는 한국가요를 통해 세대가 어루러 질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나누고 싶다”고 바램을 전했다.

보스톤 한인 교회는 이번 공연 외에도 매월 교회 내의 ECC (Education, Community Center)에서 ‘Oasis Music Cafe’라는 이름으로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클래식, 재즈, 뮤지컬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을 무료로 열어 오고 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정보는 www.ecckcb.org에서 볼 수 있다.

일시: 10월 20일 토요일 저녁 7시 00분 에서 8시 45분

장소: 보스톤 한인 교회 ECC chapel, 32 Harvard St. Brookline, MA 02445(지하철: Green - D Line, “Brookline Village” Station에서 걸어서 5분 이내)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요덕 스토리 풀어 낸 탈북 무용수 김영순 2012.10.13
하버드 케네디 스쿨 이어 보스톤성결교회서도 강연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현천 기자 = 탈북무용가로 최근 2003년 남한에 입국한 김영순 씨(76세)가 지난..
강남스타일 다음엔 ‘애니팡’? 2012.10.13
스마트폰게임 ‘애니팡’ 보스톤에도 열풍 여기저기 팡팡, 시도때도 없이 하트 요청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현천 기자 = 한국은 요즘 강남스타일에 이어 애니팡..
보스톤 한인교회, 한국가요의 밤 개최 2012.10.13
‘사랑’을 주제로 “종로에서 강남까지”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현천 기자 = 브루클라인에 위치한 보스톤 한인교회가 오는 20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한국가..
한인차세대대회 보스톤 지역 두 청년 참석 2012.10.13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현천 기자 = 지난 2일부터 4일간 서울에서 개최된 재외동포 차세대 대회에 보스톤 지역 청년 두 명이 참석했다. 전세계에서 활약하는..
뉴잉글랜드한인시민협회 이경회 회장 연임 확정 2012.10.13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NE시민협회가 지난 6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렉싱톤 소재 성요한 교회에서 '22차 연례 정기총회'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