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아일랜드 한인회 광복절 기념행사
보스톤코리아  2012-08-18, 11:58:03 
드아일랜드한인회가 주관한 67주년 광복절 행사에서 박재휘 주보스톤 부총영사가 축사를 하고 있다.
드아일랜드한인회가 주관한 67주년 광복절 행사에서 박재휘 주보스톤 부총영사가 축사를 하고 있다.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현천 기자 = 로드아일랜드한인회(회장 백옥진)가 주관한 67주년 광복절 행사가 지난 12일 일요일 오후 1시 로드아일랜드 Bristol Town Beach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100여명의 한인들과 한국전 참전용사들이 참석해 한국이 일제로부터 해방된 기쁨을 함께 나누고 기념했다.

또한 이충시 전한인회장은 요즘 한창 한일 간 이슈가 되고 있는 독도에 대해 역사적인 고증들을들며 우리땅임을 확신시켜 주었다.

이날 행사는 국기에 대한 경례,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 미국 국가 제창, 애국가 제창이 이루어 진 후 백옥진 한인회장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백 한인회장은 “조국 광복의 기쁨을 먼 이국에서 함께 나누게 되어 감사하다. 또한 대한민국의 오늘이 있기까지 밑거름이 되어 준 참전용사의 희생에도 깊이 고마움을 표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보스톤 총영사관의 박재휘 부총영사가 행사를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은 로드아일랜드 한인회 및 한인들, 그리고 참석해 준 참전용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로드아일랜드 한국전 참전 용사 챕터2 회장 조 뮤니어(Joe Meunier) 역시 축사를 전했다.

행사는 이영술 씨의 선창에 따라 참석자들의 “대한독립 만세” 삼창으로 이어졌고 광복절 노래를합창하며 막을 내렸다.

로드아일랜드 한인회 부녀회는 이날 푸짐한 한국음식을 준비, 참석자들을 대접했고, 보물찿기 투호놀이 등 흥겨운 놀이가 이어졌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톤 한인 축구팀 FC Passion 팀원 모집 2012.08.18
사진; 보스톤 한인 축구 신생팀인 FC Passion의 연습 장면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김현천 기자 = 보스톤 지역 유학생 및 어학 연수생들로 구성된 축구..
뉴잉글랜드 과학기술자 연합 골프대회 2012.08.1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현천 기자 = 뉴잉글랜드 지역 과학기술자들이 처음으로 연합골프대회를 개최한다. KABIC, KSEA-NE, KASBP 가 공동으로 ‘..
로드아일랜드 한인회 광복절 기념행사 2012.08.1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현천 기자 = 로드아일랜드한인회(회장 백옥진)가 주관한 67주년 광복절 행사가 지난 12일 일요일 오후 1시 로드아일랜드 Bristo..
던킨도덧 핸드폰 결제 시작 2012.08.17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장명술 기자 = 던킨 도넛이 스타벅스에 이어 스마트폰 모바일 앱으로 결제를 시작한다. 이에 따라 던킨도넛 이용자들은 현금이나 크레딧 카..
오빤 강남 스타일 [3] 2012.08.17
편/집/국/에/서 최근 인터넷에 여자가 반하는 남자 순위가 나돌아 호기심을 자극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마우스를 클릭했다. 1위 술 취한 사람이나 차가 지나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