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톤 지역 불법 이민자 39명 검거
보스톤코리아  2012-08-16, 18:08:16 
보스톤 지역 불법 이민자 39명 검거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연방 이민 당국이 보스톤 지역에서 불법 이민자들 검거 작업을 벌여 39명의 불법 이민자들을 체포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3일 동안 있었던 불법 이민자들의 검거 작업은 이미 중범죄로 유죄 선고를 받은 불법 이민자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연방 이민 및 세관국(U.S. Immigration and Customs Enforcement)은 이번에 검거된 불법 이민자들은 경찰 폭행, 성폭행, 마약 제조 및 판매, 음주 운전, 불법 무기 소지 등으로 이미 법원에서 유죄 판결을 받은 범죄자들이라고 밝혔다. 체포된 불법 이민자 중 37명이 남성이며 2명이 여성이다.

체포 작전은 보스톤과 첼시, 에버릿, 린, 뉴 베드포드, 리버어, 써머빌, 우번 등지에서 이루어졌다. 체포된 불법 이민자들은 15개의 각기 다른 나라 출신이었다.

체포된 불법 이민자 중 36명은 즉각 추방 명령을 받고 연방 구치소에서 추방 대기 중이다. 2명은 주 구치소에서 대기 중이며, 1명은 보호 감찰 처분을 받고 풀려났다.

연방 이민 및 세관국은 성명서를 통해 “이번에 체포된 불법 이민자들 중 상당수가 2번 이상의 강력 범죄를 저질렀으며, 이미 과거에 추방 명령을 받았던 불법 이민자들도 포함되어 있다”며 “보스톤에서 있었던 체포 작전은 과거의 범죄 경력을 바탕으로 뉴잉글랜드 지역의 범죄를 줄이고 거리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것”이었다고 밝혔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레드삭스 감독 경질은 없다 2012.08.16
레드삭스 감독 경질은 없다 구단주가 직접 해명하고 나서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보스톤 레드삭스의 구단주 존 헨리가 선수들이 구단 수뇌부에게 바비..
MBTA 전철 도착 예상 시간 시범 서비스 2012.08.16
MBTA 전철 도착 예상 시간 시범 서비스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보스톤 지역에서 전철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앞으로 전철이 정확히 언제 올지 알 수..
보스톤 지역 불법 이민자 39명 검거 2012.08.16
보스톤 지역 불법 이민자 39명 검거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연방 이민 당국이 보스톤 지역에서 불법 이민자들 검거 작업을 벌여 39명의 불법 이민..
동부말 뇌염 모기 레딩에서도 발견 2012.08.14
동부말 뇌염 감염 모기가 보스톤 북부 레딩(Reading, MA)에서 발견, 어린이들이 모기에 물리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으로 보인다. 지금까지..
수업일수 늘리는 학교 급증 2012.08.13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오현숙 기자 = 7월의 마지막 일요일인 지난달 29일 애리조나 주의 피닉스에 사는 베타니(11)와 가빈(9) 남매는 새로 산 가방의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