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녀귀신 역을 맡은 신민아 '아랑사또전'서 무더위 속 열연
보스톤코리아  2012-08-06, 12:12:3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MBC 새 드라마 ‘아랑사또전’에서 당찬 처녀귀신 역을 맡은 신민아가 무더위 속에서도 액션 열연을 펼치고 있다.

활기차고 씩씩한 캐릭터 덕분에 신민아는 드라마에서 역동적인 모습과 몸싸움에 가까운 액션 장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맛보기로 공개된 ‘액션 민아’ 스틸은 바로 그녀의 달리기 신공을 엿볼 수 있다.

유난히 달리는 장면이 많은 신민아가 촬영 초반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것은 바로 ‘스피드’에 있었다. 재촬영이 거듭되었음에도, 지치지 않고 너무 잘 달렸던 것. 때문에 제작진은 아랑이 다른 무리들과 섞여 빠르게 달려야 하는 일부 장면에서 대역도 준비했으나, 부상의 우려가 있는 위험한 장면을 제외하고는 실제로 신민아가 모두 소화하고 있다.

특히 숲 속에서 펼쳐지는 저승사자들과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 장면에서 신민아는 운동화로 갈아 신고 숲 속을 초스피드로 질주했다는 후문. ‘액션 민아’의 초스피드 달리기 신공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민아를 비롯해서 이준기, 연우진, 유승호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방영 전부터 올 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아랑사또전’은 오는 8월,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업소탐방 154 : BMW 한인 제너럴 세일즈 매니저 브라이언 조 2012.08.06
최대할인 가격, 최선의 서비스 제공
2012 ReNEW 강사 소개 시리즈 3 2012.08.06
박반석 목사 박반석 목사, 그는 현재 가장 "hot"한 목사이다. 2011 작년 renew 저녁집회를 참석한 사람이라면 왜 그가 "hot“한 목사인지 부분적..
처녀귀신 역을 맡은 신민아 '아랑사또전'서 무더위 속 열연 2012.08.06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MBC 새 드라마 ‘아랑사또전’에서 당찬 처녀귀신 역을 맡은 신민아가 무더위 속에서도 액션 열연을 펼치고 있다. 활기차..
‘'나는 왕이로소이다' 코믹 연기의 대가들 총 출동해 2012.08.06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30일 오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나는 왕이로소이다'의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
소녀시대 티파니 공항패션 큰 화제 2012.08.06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의 공항패션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다. 최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티파니 공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