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타임’ 배우들 열연 힘입어 정상에 올라
보스톤코리아  2012-07-30, 11:24:3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MBC ‘골든타임’이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월화드라마 정상에 올랐다.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23일 방송된 ‘골든타임’은 전국 시청률 10.9%(AGB닐슨)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9.8%를 보인 SBS ‘추적자 스페셜’이었으며, KBS ‘빅’은 9.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한 방송 관계자는 “‘추적자’가 보여준 냉혹하고 리얼한 현실세계에 열광하던 시청자들이 ‘골든타임’으로 자연스럽게 몰린 것으로 보인다”며 “한국 시청자들이 좋아하는 의학 드라마라는 점도 ‘골든타임’의 경쟁력”이라고 전했다.

첫 방송부터 ‘미친 존재감’을 뽐낸 이성민(최인혁)과 이선균(이민우)의 안정된 연기력 역시 드라마의 인기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월화극 왕좌를 거머쥔 ‘골든타임’이 또 한번 메디컬 드라마 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2012 ReNEW 강사 소개 시리즈 3 : 노진준 목사 2012.07.30
이시대에 하나님이 귀하게 사용하시는 목사님을 한마디로 정의하는 것은 어렵다. 하지만 노진준 목사님에게 이 한마디는 너무나도 어울린다. 이 시대의 진정한 “치열한..
김명민부터 조승우, 김희선까지 톱스타들 안방극장 컴백 2012.07.3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연기 본좌’ 김명민부터 조승우, 미녀스타 김희선까지. 한동안 안방극장에서 보기 힘들었던 배우들이 하반기 속속 드라마로..
‘골든타임’ 배우들 열연 힘입어 정상에 올라 2012.07.3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MBC ‘골든타임’이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월화드라마 정상에 올랐다.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2..
리얼리티 프로그램 ‘짝’ 연일 논란에 휩싸여 2012.07.3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SBS 리얼리티 프로그램 ‘짝’이 연일 논란에 휩싸이고 있다. 7월 초 방영한 ‘말레이시아 특집’의 남자7호가 성인물에..
肯 (긍) 2012.07.30
“사람으로서는 할 수 없으되 하나님으로서는 다 할 수 있느니라: With man this is impossible, but with God all things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