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티 프로그램 ‘짝’ 연일 논란에 휩싸여
보스톤코리아  2012-07-30, 11:21:39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SBS 리얼리티 프로그램 ‘짝’이 연일 논란에 휩싸이고 있다.

7월 초 방영한 ‘말레이시아 특집’의 남자7호가 성인물에 출연했던 사실이 알려지자, SBS 측은 서둘러 “법적대응을 하겠다”는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남자7호에게 사전 면접과 프로필 작성 과정 등에서 문제가 있었다는 것이다.

제작진은 23일 홈페이지에 “남자7호는 현재 아버지가 운영하는 중견 규모의 무역회사에 근무 중이라고 밝혔으며, 공중파 출연 자격 여부에 관한 질문에서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성인비디오 촬영에 관련해서도 언급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남자7호의 입장은 “본업이 아닌 아르바이트로 한 일이기에 문제되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다”는 것이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김명민부터 조승우, 김희선까지 톱스타들 안방극장 컴백 2012.07.3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연기 본좌’ 김명민부터 조승우, 미녀스타 김희선까지. 한동안 안방극장에서 보기 힘들었던 배우들이 하반기 속속 드라마로..
‘골든타임’ 배우들 열연 힘입어 정상에 올라 2012.07.3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MBC ‘골든타임’이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월화드라마 정상에 올랐다.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2..
리얼리티 프로그램 ‘짝’ 연일 논란에 휩싸여 2012.07.3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SBS 리얼리티 프로그램 ‘짝’이 연일 논란에 휩싸이고 있다. 7월 초 방영한 ‘말레이시아 특집’의 남자7호가 성인물에..
肯 (긍) 2012.07.30
“사람으로서는 할 수 없으되 하나님으로서는 다 할 수 있느니라: With man this is impossible, but with God all things a..
젊은 직장인 DTI규제 완화 검토 논란 2012.07.30
하우스 푸어 양산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