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백만불의 사나이' 박진영 출연료 인상 없이 영화 계속
보스톤코리아  2012-07-16, 11:53:1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박진영은 11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감독 김익로) 언론시사회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박진영은 "가수로서의 자신과 배우가 된 자신을 비교해달라"는 질문을 받자, "가수로서가 훨씬 안 부끄럽다. 가수는 18년을 했으니까. 배우는 처음 한 거라 많이 부끄럽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날 떠나지 마', '너의 뒤에서' 이 두 곡이 제 1집에 있던 곡인데 노래를 못했지만 그 때만의 좋은 게 있다"며 "이번 영화도 많이 부끄럽지만 제 첫 작품이기 때문에 이 작품에 나오는 제 모습이 소중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박진영은 "노래할 때와 연기하는 것은 극중 주인공이 나 자신이라고 믿고 상대를 속인다는 점에서 똑같고 그래서 재밌다"며 "영화를 계속 하고 싶기 때문에 내 출연료는 올리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는 믿었던 상사에게 배신당한 대기업 부장이 비자금 오백만불이 든 돈가방을 들고 대반격에 나선다는 내용의 코미디 추격극이다.

한편 박진영, 조성하, 민효린, 조희봉, 오정세 등이 출연하는 '5백만불의 사나이'는 오는 19일 개봉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오바마케어 판결과 더불어 헌법산책 (1) 2012.07.16
구사일생으로 오바마케어가 대법원의 합헌 판결로 생환하였다. 9명의 대법원판사 중 공화당 대통령이 임명한 대법관이 5 명인데다가, 재판과정을 지켜 본 전문가들이 비..
최수종-하희라 부부, 인체조직 기증하기로 2012.07.16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탤런트 최수종(50)-하희라(43) 부부가 인체조직을 기증하기로 했다. 사단법인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이사장 박창일,..
'5백만불의 사나이' 박진영 출연료 인상 없이 영화 계속 2012.07.16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박진영은 11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감독 김익로) 언론시사회에 참석했다. 이..
배우 소지섭, 쪽잠 자는 투혼 펼치며 촬영 임해 2012.07.16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소지섭은 현재 SBS 수목드라마 에 출연하고 있다. 빡빡한 일정 속에서 '쪽잠'을 자는 등 투혼을 펼치고 있다. 최..
長(장) 2012.07.16
나(바울 사도)의 명한 대로 각 성에 장로(長老)들을 세우게 하려 함이니 책망할 것이 없고 한 아내의 남편이며 방탕하다 하는 비방이나 불순종하는 일이 없는 믿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