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지혜 양악수술 위험성 경고
보스톤코리아  2012-06-25, 12:02:03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개그우먼 김지혜(33)가 양악수술의 위험성을 경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지혜는 지난 2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 2년 전 받은 양악수술을 떠올리며 "목숨과 직결돼 있는 수술이다"라고 운을 뗐다.

김지혜는 "(양악수술은) 폐로 직접 가스를 들이마시는 전신 마취를 한다"면서 "부정교합에 의해 생길 수 있는 건강문제를 위해 하는 것이지 절대 (미용)성형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장시간의 수술을 하고 수혈을 받는 사람도 종종 있다. 절대 쉽게 생각할 수술이 아니다. 유서를 쓰고 수술을 했을 정도로 위험한 수술이다"라며 미용을 목적으로 한 양악수술에 대해 우려를 표했다.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에는 김지혜 외에도 개그우먼 박미선, 송은이, 김숙이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태티서 티파니 각선미 비결은 운동화 굽 2012.06.25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티파니가 각선미의 비결을 밝혔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는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가 출연해 ..
배우 금보라 미래 보장 없어 아들 배우 꿈 반대 2012.06.25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배우 금보라가 아들의 연예계 데뷔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스타인생극장'에서 금보..
개그우먼 김지혜 양악수술 위험성 경고 2012.06.25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개그우먼 김지혜(33)가 양악수술의 위험성을 경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지혜는 지난 20일 방송된 MBC '황금어...
致(치: Unity) 2012.06.25
우리가 다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것과 아는 일에 하나가 되어(一致) 온전한 사람을 이루어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한 데까지 이르리니: Unity we all..
우리가 생각하는 대한민국이 아니다 [1] 2012.06.24
편/집/국/에/서 다른 나라가 아니다. 바로 대한민국에서 조성구 씨의 삶은 처절했다. 잘 나가던 IT기업 사장이 월셋방을 전전하게 됐다. 부인은 지난해 5월 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