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김소현, 손예진 못지않은 미모 뽐내
보스톤코리아  2012-06-18, 11:26:03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아역배우 김소현이 손예진 못지않은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김소현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손예진과 닮은 사진을 올렸다. "시트콤 '무작정패밀리'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MBC에서 방송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의 김소현은 청순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청순함의 대명사' 손예진과 비슷한 이미지를 내뿜는다.

김소현은 양갈래 머리에 흰색 민소매 패션으로 청순함을 더하고 있다. 앳된 얼굴과 미소가 손예진의 웃는 얼굴과 많이 닮아 있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배우 전지현 인터뷰에서 운동 마니아 증명 2012.06.1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배우 전지현이 새벽운동 사실을 언급하며 운동 마니아임을 증명했다. 전지현은 13일 방송된 SBS 에 영화 의 최동훈 감..
탤런트 김지원 '아름다운 그대에게' 합류 매력 발산 2012.06.1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탤런트 김지원이 SBS-TV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합류했다. 김지원 소속사 '라이온 미디어'는 ..
아역배우 김소현, 손예진 못지않은 미모 뽐내 2012.06.1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아역배우 김소현이 손예진 못지않은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김소현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손예진과 닮은 사진을 올렸..
A 65-Year-Old Graduate Earns a Master's Degree after Rising from being a Human Trafficking Victim 2012.06.18
By HyunCheon Kim Translated SeungYeon Woo Eun-ju Lee (65), who had been living a tragic li..
오바마, 30세 이하 불법 이민자 추방 안한다 2012.06.16
불법이민자로서 추방 염려에 시달리던 젊은이들은 당분간 한 숨을 쉬어도 될 것 같다. 오바마 대통령은 대통령으로 30세 이하의 불법 이민자들이 어릴 때 미국에 입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