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토니안 ’ 본격 배포 시작
보스톤코리아  2012-05-07, 14:57:15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김현천 기자 = 보스톤 지역의 생활 안내책자 “보스토니안”이 지난 5월 1일 보스톤에 도착, 주요 식품점, 식당, 교회 등을 통해 본격적인 배포가 시작됐다. 이번에 도착한 책자는 앞으로 몇 주에 걸쳐 지속적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한편, 보스토니안 책자가 배포되지 않는 교회 및 한인 식당, 업체들 중 배포를 원하는 곳은 보스톤코리아로 전화해 요청하면 받을 수 있다. 보스톤 코리아 관계자는 “책의 부피와 무게로 인해 요청후 배달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음을 양해해 달라”고 밝혔다.

보스톤코리아는 올해 내로 보스토니안을 인터넷 보스톤코리아닷컴을 통해서도 e북 형태로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스마트 폰에서도 모바일 웹과 앱을 통해 쉽게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따라서 이번 책에서 수정해야 할 정보들은 미리 수정, 웹에 게재할 예정이다.

장명술 보스톤코리아 대표는 “보스토니안 내용 중 특히 일부 업소나 기관 단체가 누락된 경우가 있을 수 있다”며 “이럴 경우 반드시 보스톤 코리아로 전화해 수정을 요청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혹 누락된 업체나 단체에게는 사과드린다”고 전하며 “ 인터넷 판에는 수정해서 올릴 예정이다. 2차 출판에서도 교정 보완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스토니안은 보스톤 지역 초보 생활자들과 기존 한인들 모두에게 교육, 의료, 주택, 교통, 관광 등에 관한 정보를 9개 섹션으로 나눠 자세히 다뤘다. 또한 업소록 정보도 함께 담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보스토니안을 원하는 독자들은 한인사업체, 기관단체에서 무료로 배포받을 수 있다. 또한 보스토니안 배포를 원하는 한인 업주들은 617-254-4654로 신청하면 된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AP US History 시험 보기 전, 마지막 리뷰는? 2012.05.07
작년을 기준으로 봤을 때AP 수험생 중에 Calculus AB에서 만점을 받는 학생의 비율은 55%, 그보다 어려운 Calculus BC에서 5점 만점을 받은 학..
FTA 특별 취업비자, 어디갔어 2012.05.07
경기회복 청신호 따라 취업비자 소진 빨라졌다 E3특별비자 신설된다더니, 구직 유학생들 초조
‘보스토니안 ’ 본격 배포 시작 2012.05.07
보스톤 생활 궁금증, 이것으로 해결하세요
재외국민, 10월부터 재외공관서 공인인증서 발급 2012.05.07
재외국민도 인터넷 뱅킹, 쇼핑, 전자민원 이용 가능
IHO '동해 표기' 결론 못 내, 5년 뒤 재논의 2012.05.07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김현천 기자 = 지난 23~27일 모나코에서 열린 제18차 국제수로기구(IHO) 총회가 동해 표기 문제에 대한 결론을 내리지 못한 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