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석 다시부르기' 콘서트 뮤지션 대거 참여
보스톤코리아  2012-01-30, 12:18:2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우리는 여전히 김광석을 생각한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김광석 다시 부르기’ 콘서트에 뮤지션 후배들이 동참한다. 성시경, 김조한을 비롯해서 아이유가 라이브무대를 통해 김광석의 노래를 자신만의 색깔로 다시 부를 예정이다. 또한, ‘불후의 명곡’을 통해서 가창력을 인정받은 알리와 함께, 신예 장재인도 공연에 함께한다.

이 외에도 김광석과 오랜 시간을 함께 해 온 동물원, 한동준을 비롯하여, 자전거 탄 풍경, 여행스케치, 유리상자, 라이어밴드 등 20여명의 뮤지션들이, 20여 년 전의 김광석 모습과 함께 그의 노래를 들려줄 예정이다.

‘김광석 다시부르기’ 콘서트는 해를 거듭해 갈수록 많은 뮤지션의 참여와 더불어, 김광석을 기억하는 많은 이들의 성원에 힘입어 그 규모가 날로 커져가고 있다. 김광석이 생전에 활동하던, 대학로 학전 소극장에서 시작된 행사는 올해는 3000석 규모의 서울 올림픽 공원에 위치한 올림픽 홀에서 2월11일 열림으로써, 한 명의 뮤지션을 위한 헌정 콘서트로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공연으로 자리 잡았다.

공연은 ‘김광석’이라는 한 명의 뮤지션을 추모하는 자리를 뛰어넘어, 김광석이 추구하고, 지나왔던, 음악의 길을 많은 선후배 뮤지션이 함께 되새김으로써, 김광석의 음악이 흘러가는 유행가가 아닌 영원불멸의 고전, 클래식으로 되살아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걸그룹 소녀시대 미국 시청률 1위 토크쇼 출연 2012.01.3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걸그룹 소녀시대가 미국에서 이름을 알릴 절호의 찬스를 잡았다. 소녀시대는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공중파 방송 메인 토크..
소녀시대 윤아, 감귤농장서 눈부신 피부 과시 2012.01.3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햇살 가득한 감귤 농장에서 눈부신 피부를 과시하고 있는 윤아의 모습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김광석 다시부르기' 콘서트 뮤지션 대거 참여 2012.01.3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우리는 여전히 김광석을 생각한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김광석 다시 부르기’ 콘서트에 뮤지션 후배들이 동참한다...
아이유, 일본에서 데뷔해 음악으로 승부 2012.01.3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아이유가 드디어 일본에서도 데뷔했다. 아이유는 지난 24일, 총 2회에 걸쳐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분카무라 오챠드홀에서..
김보민, 운동선수 아내의 고충 털어놓으며 눈물흘려 2012.01.3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양성대 기자 = 김보민 아나운서가 운동선수 아내의 고충을 털어놓다 눈물을 흘렸다. 25일 방송된 KBS2 ‘스타 인생극장’에 출연한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