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톤 유명 레스토랑 요리비법 배울 기회
보스톤코리아  2012-01-24, 23:00:00 
오픈키친 형식으로 진행되는 쿠킹 클래스 'Stir'의 내부
오픈키친 형식으로 진행되는 쿠킹 클래스 'Stir'의 내부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김가영 기자 = 보스톤 내 내노라 하는 레스토랑 쉐프들의 비법이 궁금했다면? 그들이 이름을 걸고 가르치는 쿠킹 클래스 등록이 답이다.

Towne Stove and Spirits
등록비: 250달러, 시간: 오전 10시 ~ 오후 1시
셰프 리디아 쉬레가 레스토랑 ‘Towne’로 이탈리안 유명 요리사 파비오 본지아니를 초청해 갖는 ‘파비올로스 쿠킹 데이’ 클래스.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 수업은 로마의 역사와 예술이 어우러진 미식의 세계로 인도할 것이라고. 참석자 모두에게는 50달러 상당의 ‘Towne’ 상품권도 증정된다.

Oleana
등록비: 85 ~ 100달러, 일시: 매주 월요일 오후 6:30(5월 21일까지)
셰프 안나 소턴과 시라 멜렌이 힘을 합쳐 향신료 배합에서 부터 쿠키 굽기, 101개의 시푸드 조리법까지 모두 알려 줄 예정이라고. 빨리 마감되는 편이라, 등록을 서둘러야 할 듯.

Formaggio Kitchen
등록비: 45 ~ 250달러, 일시: 1,2월내 다양한 시간에 걸쳐 개최
레스토랑 ‘포르마지오 키친’의 아침식사용 치즈나 치즈 만들기, 치즈 궁합과 같은 치즈에 관한 모든 기술을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 제이미 비소넷이나 조안나 창 마이어와 같은 셀러브리티급 세프의 모습도 발견할 수 있다.

Flour Bakery
등록비: 65달러, 일시: 매주 일요일
‘플라워 베이커리’의 주인장 조안나 창 마이어가 직접 운영하는 클래스로 그 유명한 ‘스티키 번’에서 부터 ‘슈가 쿠키’, ‘추수감사절 파이, ‘머링구스’ 굽는 방법이 모두 공개된다.

Four Seasons
등록비: 180달러, 일시: 7월까지 다양한 시간에 걸쳐 개최
‘포 시즌스’의 셰프 부륵 보시카가 이탈리안부터 베지테리언 음식 요리법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일러준다. 이 중 뭘 골라 배워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2월 12일로 예정된 ‘커플 발렌타인 디너’ 코스를 등록할 것. 굴과 캐비어, 랍스터로 완성된 요리에 반하지 않을 남자는 없을 듯.

ArtBar
등록비: 20달러, 일시: 7월까지 다양한 시간에 걸쳐 개최, 오후 6시 30분
요리를 섭렵했다면 이에 어울릴 칵테일 제조에 관해 배워볼 차례다. 아트바의 바텐더가 직접 나서 위스키에서 브랜디, 보드카, 데킬라 등의 술 별로 각각 다른 칵테일 클래스를 제공한다고.

Stir
등록비: 145달러부터
보스톤을 대표하는 레스토랑 중 하나인 ‘No.9’의 오너이자 셰프 바바라 린치가 직접 운영하는 쿠킹 클래스로 1월 클래스는 모두 마감됐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 생우유로 만든 치즈에서부터 글루텐 프리 요리, 칵테일에 이르기까지 원하는 모든 요리와 음료를 배울 수 있다는 게 강점.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이자벨라 스튜어트 가드너의 진실 2012.01.25
우리가 그녀와 그녀의 뮤지엄에 관해 몰랐던 7가지 사실
대학생, MBTA에 단단히 뿔났다. 2012.01.25
MBTA 요금인상 및 서비스 감축 공청회 속 불거진 학생들의 분노
보스톤 유명 레스토랑 요리비법 배울 기회 2012.01.24
정상급 레스토랑 쉐프들이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 열전
대매사추세츠 태권도협회 신임회장단 출범 2012.01.24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대 매사추세츠 태권도 협회가 이학재 신임 회장(Lee’s TKD College)을 선출, 새 임원단들과 체계적인 태권도 협회..
포춘 선정 100대 기업에 이름을 올린 매사추세츠 내 9개 기업 2012.01.23
포춘, 2012년 일하기 좋은 회사 연례 순위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