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톤서 고등학생 권총 숨겨 등교
보스톤코리아  2011-10-26, 01:19:33 
보스톤서 고등학생 장전된 총 들고 등교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웨스트 락스버리의 한 고등학교에서 학생이 탄환이 장전된 총을 휴대한 상태에서 학교에 등교하는 일이 발생했다. 다행히 교직원들에게 일찍 발견 되어 총이 교내에서 사용 되는 불상사는 없었다.

이름은 공개 되지 않고 나이가 14세라는 것만 알려진 한 고등학생이 25일 아침 웨스트 락스버리 브룩 팜/미디어 하이 스쿨(West Roxbury’s Brook Farm/Media High School)에 총을 숨긴 채 등교하려 했다. 이 학생은 이미 2010년에도 폭력 및 절도 혐의로 보호관찰 처분을 받은 전력이 있다.

이 학생은 통상적으로 학생들이 등하교를 하는 정문이 아닌 옆문으로 교내에 들어오려 했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교직원이 학생을 불러 세워 가방을 검사했다. 학생들이 드나드는 정문에는 금속 탐지기가 설치 되어 있어 흉기를 비롯한 금속 물질을 가지고 들어올 경우 적발 된다.

학생의 가방에서는 5발의 총알이 장전된 38구경 스미스 앤 웨슨 권총이 발견 됐고, 교직원은 바로 경찰에 신고했다. 권총을 소지하고 있던 학생은 즉시 출동한 경찰에 체포 되어 8시 무렵 학교를 떠났다.

이 학생은 불법 무기 소지죄로 이번 주 중에 법정에 설 예정이다.

학교 측은 옆문은 학생이 드나들 수 없고 평상시에는 잠겨 있는데, 이날 등교 시간에 문이 열려 있는 것으로 보아 다른 누군가가 문을 사전에 열어 놓은 것으로 보고 조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H-Mart 산수갑산 남기호 대표 홀인원 2011.10.26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편집부 = H-mart내 푸드코트 ‘산수갑산’ 의 남기호 대표가 지난 25일 린필드에 위치한 콜로니얼 골프클럽 3번홀(파3, 140..
보스톤감리교회 안신형 목사 취임 2011.10.26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편집부 = 메드포드에 위치한 보스톤 감리교회(미국명 Wesley United Methodist Church)는 지난 10월16일 오..
보스톤서 고등학생 권총 숨겨 등교 2011.10.26
고등학생이 장전된 총 휴대한 채 등교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웨스트 락스버리의 한 고등학교에서 학생이 탄환이 장전된 총을 휴대한 상태에서..
MA주에서 판매되는 생선 절반이 가짜 2011.10.26
MA주에서 판매되는 생선 절반이 가짜 생선 이름이나 보관 상태 속여 팔아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매사추세츠 내에서 판매 되고 있는 생선의..
7080 세대 학창시절로 되돌린 감동의 무대 2011.10.25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김현천 기자 = 보스톤 중년 한인들이 학창 시절의 가요를 라이브 무대로 만끽하며 추억에 젖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22일 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