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애-김래원 첫회부터 파격 베드신 선보여
보스톤코리아  2011-10-17, 12:55:33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김수현 작가가 집필하고 김래원, 수애가 주연을 맡은 SBS 새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이 첫회부터 파격적인 베드신과 키스신을 선보일 전망이라 눈길을 모은다.

17일 첫 방송되는 '천일의 약속'은 11일 드라마 제작발표회를 갖고 5분 분량의 예고편을 선보였다.

특히 주인공 수애과 김래원의 격정적인 베드신과 김래원과 정유미의 키스신 등 파격적인 장면이 담겨 있어 격정적인 멜로 드라마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과도한 신체 노출은 없지만 김래원이 수애의 블라우스 끈을 풀고 수애가 김래원의 와이셔츠를 찢는 등 일부 선정적인 담겨 있어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사후 심의에서 문제가 되지는 않을까 하는 우려도 갖게 한다.

이 베드신에 대해 제작발표회에서 수애는 "내가 연기하는 서연의 적극적인 면모를 부각시키는 장면으로 내가 김래원씨를 리드해야했는데 현장에서는 김래원씨가 리드를 해줘서 잘 촬영을 마쳤다"고 말했다.

이에 김래원은 "수애씨가 내 와이셔츠를 찢어야 해 미리 단추 실밥까지 잘라뒀는데도 잘 되지 않아 내가 와이셔츠를 뜯었다"며 격정적인 베드신 뒤에 숨은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드라마 한 관계자는 "우려도 되지만 두 사람의 감정선을 따라보면 충분히 이해가 갈 수 있는 장면이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기대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오인혜 <파격 드레스> 美 패션 전문 사이트서 소개되며 화제 2011.10.17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서 파격 패션을 선보였던 배우 오인혜(27)가 외국 패션사이트에도 소개..
배우 왕지혜, 라디오 생방 나들이 2011.10.17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왕지혜는 13일 새벽 방송된 MBC FM4U ‘푸른 밤 정엽입니다’ 기획특집 ‘여배우들’에 출연했다. 왕지혜는 “영..
수애-김래원 첫회부터 파격 베드신 선보여 2011.10.17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김수현 작가가 집필하고 김래원, 수애가 주연을 맡은 SBS 새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이 첫회부터 파격적인 베..
리듬체조 신수지, 과격한 표현 공식 사과 2011.10.17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지난 12일 끝난 전국체전에서 리듬체조 심판들의 점수 조작 의혹을 제기해 파문을 일으킨 신수지(20•세종대)가 자신..
34살 최지연, 최강동안 미녀로 등극 2011.10.17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연예계 최강동안 순위가 온라인에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연예계 최강동안 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