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객실에서도 아이패드 이용
보스톤코리아  2011-09-24, 23:46:53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애플의 타블렛PC 아이패드가 서비스 업계의 영업 방식을 바꾸고 있다. LA의 포시즌스 호텔은 10월 3일부터 285개 객실에 모두 아이패드2를 비치하겠다고 19일 밝혔다.

전세계 포시즌스 체인 호텔 가운데 객실에 아이패드를 비치하는 것은 포시즌스 비버리힐스가 처음이다.

투숙객은 주차 대행 서비스에 맡겨놓은 자동차를 미리 빼놔달라고 요청하거나 룸서비스를 신청할 때 아이패드를 사용하게 된다. 또 객실 청소 요청이나 부대 시설 이용 예약, 연회실 사용 신청 등 웬만한 일은 전화 대신 아이패드로 처리된다.

손님은 편해지고 호텔은 인건비를 줄이는 효과가 기대할 수 있다. 게다가 객실에 아이패드가 비치됐다는 사실은 호텔의 이미지를 높여주는 부수 효과도 있다. 그러나 투숙객은 호텔 서비스 이용 이외의 용도로 아이패드를 사용하면 요금을 내야 한다.

또 투숙객이 아이패드를 들고 나갔다가 잃어버리면 800달러를 물어내도록 이용 약관에 정해져 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오바마에 대한 히스패닉 지지율 급락 2011.09.24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버락 오바마 대통령의 지지 기반인 라틴계 유권자 사이에서 인기가 급락, 재선 가도에 변수로 부상하고 있다. 갤럽의..
롬니 가상 대결 오바마에게 앞서 2011.09.24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차기 대통령 투표 선호도에서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공화당의 미트 롬니 전 매사추세츠 주지사에게 뒤진 것으로 나타났다..
호텔 객실에서도 아이패드 이용 2011.09.24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애플의 타블렛PC 아이패드가 서비스 업계의 영업 방식을 바꾸고 있다. LA의 포시즌스 호텔은 10월 3일부터 285..
공화당, 오바마 대통령 증세안 반발 2011.09.24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19일 재정적자 감축을 위해 부자와 기업들에 대한 공평한 부담을 주장한 데 대해 공화당이 즉각..
연방 하원서 예산 집행 법안 부결 2011.09.24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연방 하원 의회에서 연방 정부의 예산 집행을 승인하는 법안이 예상 밖으로 부결됨에 따라 연방 정부 폐쇄에 대한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