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me! 학생이라면 놓쳐선 안될 트위터 계정 10가지
보스톤코리아  2011-09-12, 14:44:39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김가영 기자 = 주머니 사정 뻔한 학생들에게 할인 행사만큼 반가운 게 또 있을까. 매일 매일 업데이트 되는 최신 갤러리 오프닝 소식과 레스토랑의 반짝 세일 같은 정보 또한 요긴하긴 마찬가지. 이 같은 뉴스를 실시간으로 전해 줄 유용한 트위터 계정 10개를 꼽아봤다.

@BostonTweet
‘20 Boston Media People to Follow on Twitter’ 중 한명으로도 선정된 톰 오키프의 트위터. 보스톤의 현재 소식을 누구보다 재빠르게 트윗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쉴새없이 옮겨 다니는 푸드 트럭의 위치를 가늠해 보기에도 제격.

@BostonChefsNews
보스톤 지역내의 푸드 이벤트를 비롯 미식에 관련된 온갖 뉴스를 접할 수 있다. 요리엔 문외한 이래도 이 계정을 구독하는 한 마치 식도락가인양 행사할 수 있을 것이다.

@CampusLIVE
대학 시절 기억나는 충고가 있다면, “열심히 일하고, 더 열심히 놀아라.” 일 것이다. @CampusLIVE는 이를 실천하기에 더 없이 유용한 정보통. 브랜드의 광고로 도배된 거짓 뉴스가 아닌 어떻게 하면 학교를 더욱 신나는 곳으로 만들 수 있을까 궁리하게 만드는 알찬 내용을 실시간으로 전달한다.

@LivingSocialBOS
보스톤 전역에서 일어나는, 놓쳐서는 안될 매일의 ‘Great Deal’을 일러주는 트위터. 평소 가격에서 50% 이상 할인을 보장하는 쿠폰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BuyWithMeBoston
한 주 내내 기말 고사 시험에 파묻혀, 15페이지의 논문까지 써내야 한다고 해서 겁내고만 있지 말 것. @BuyWithMe와 함께라면 공부에 관한 보상만큼은 확실하게 책임질 테니까.

@ SimpleTuition
2005년, 보스톤에서 생겨난 트위터 계정으로 학자금 대출을 비롯한 학교 생활에 필요한 온갖 지출을 관리할 방법과 도움말을 제공한다.

@ThrillistBoston
보스톤의 최신 정보와 잘 알려지지 않은 장소에 관한 정보를 모아 매일 이메일로 제공 중인 사이트인 www.thrillist.com로부터 시작됐다. 직접 쓴 리뷰 대신 추천 멘트 정도를 제공하는 터라 믿을만하다.

@SocialBostonSports
‘챔피언의 도시’라 불릴만큼 스포츠의 열기가 남다른 보스톤의 스포츠 소식을 중계한다. 특히 닷지볼에서부터 킥볼, 소프트볼에 이르기는 생소한 종목에 관한 이야기까지 확인 할 수 있어 흥미롭다.

@Boloco
볼로코는 이제 지역 내 레스토랑 체인을 넘어선 보스톤 커뮤니티의 당당한 한 부분으로 자리잡았다. 지역관련 이슈에 기부를 아끼지 않는 한편, 학생들의 먹거리 문화에 단단히 한몫하고 있기 때문이다.

@BostonMO
자기 스스로가 자만심 강하고, 거만한데다 무례하기 짝이 없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라고 소개하고 있는 션 도노반의 트위터. 당신이 그가 남기는 보스톤 워스트 드레서들에 관한 혹평에 중독될 확률 110%!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뉴잉글랜드 한국학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2011.09.1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편집부 = Newton 오크힐 중학교에 위치하고 있는 뉴잉글랜드 한국학교 (교장 남일, 이사장 윤경숙)는 9월 10일 신입생들을 위..
허브웨이, 성공적인 신고식 2011.09.12
프로그램 시작 한달 째, 연회원 2,000여명 이용 회차 3만6천여건 넘어서
Follow me! 학생이라면 놓쳐선 안될 트위터 계정 10가지 2011.09.1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김가영 기자 = 주머니 사정 뻔한 학생들에게 할인 행사만큼 반가운 게 또 있을까. 매일 매일 업데이트 되는 최신 갤러리 오프닝 소식..
양도소득세(Capital gains) : 양도소득세 사례(3)- 한국거주자의 미국내 부동산 양도 2011.09.12
한국 거주자인 김 태백씨는 미국 보스톤에 주택을 하나 구입하여 임대하고 있습니다. 김 태백씨는 이 주택을 처분할 예정인데 주택양도소득에 대해 한국과 미국에서 어떻..
영민 엄마와 함께하는 재정계획 (91) : 미래 예측은 위험 2011.09.12
이명덕 박사의 재정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