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개콘팀과 하반기 소주시장 공략
보스톤코리아  2011-09-12, 11:54:23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롯데주류(대표 이재혁)는 소주모델 이효리와 최근 8번째 광고계약을 맺고 새로운 광고를 제작해 하반기 소주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2011년 하반기 ‘처음처럼’의 새 광고의 핵심은 소주의 ‘부드러움’ 강조다. 이를 위해 ‘어떤 갈등상황에서도 ‘처음처럼’을 함께 흔들면 세상이 부드러워진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아울러 비즈니스나 연애과정, 스포츠 경기 등 우리 주변에서 쉽게 일어나는 갈등 속에서 ‘처음처럼’을 흔들면 갈등이 풀리고 모든 상황이 부드러워진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이번 광고에는 ‘처음처럼’의 최장수 메인 모델 이효리와 함께 KBS 개그콘서트 출연진들이 출연해 광고의 재미도 살리고 메시지 전달도 충실했다는 평가다.

이번 ‘처음처럼’ 광고에는 발레리노의 박성광, 비상대책위원회의 김원효, 감수성의 김지호, 애정남의 최효종 등 개그콘서트 주요 코너에서 웃음을 선사하는 10여 명의 개그맨들이 나와 이효리와 함께 세상을 부드럽게 할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4년째 활동 중인 이효리씨와 다양한 웃음을 전해주는 인기 개그맨들까지 함께해 세상을 부드럽게 하는 ‘처음처럼’의 특징이 잘 전달될 것 같다”며 “올 하반기엔 ‘효리 효과’에 ‘개콘 효과’까지 더해져 또 한번 돌풍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s.yang@bostonkorea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브라운아이드걸스 2년 만에 컴백, 걸그룹 파워를 보여준다 2011.09.1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브아걸은 오는 30일 4집 음반을 발표한다. 이에 앞서 9월16일에는 음원을 선공개해 지난 2년 동안 브아걸을 기다..
강호동 탈세 혐의에 국민들 분노 커져 2011.09.1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강호동의 탈세 혐의에 국민들의 분노가 커지고 있다. 강호동은 탈세사실이 적발돼 국세청으로부터 거액의 추징금을 부과..
이효리, 개콘팀과 하반기 소주시장 공략 2011.09.1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롯데주류(대표 이재혁)는 소주모델 이효리와 최근 8번째 광고계약을 맺고 새로운 광고를 제작해 하반기 소주시장 공략에..
한예슬, 국회에서도 발언할까? 2011.09.1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최근 종영된 KBS2 드라마 ‘스파이명월’ 촬영장을 이탈하며 한국 드라마 제작여건의 변화를 토로한 한예슬이 국회 국..
풋볼 시즌 개막, 재미있게 즐기기 2011.09.1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미국인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프로 스포츠 중 하나인 풋볼은 한국 사람에게는 낯설게 느껴질 수도 있다. 그러나 의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