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장진영 남편, 장진영과의 마지막 추억 털어놔
보스톤코리아  2011-09-05, 11:36:04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영화배우 고(故) 장진영의 남편 김영균씨가 장진영과의 마지막 추억을 털어놨다.

김영균씨는 1일 장진영 2주기를 맞아 가진 OBS ‘독특한 연예뉴스’(연출 윤경철)과의 인터뷰에서 “진영이가 살아있을 때 내가 마지막으로 한 것이 혼인신고였고 그 이야기를 진영이에게 해줬다”면서 “그때가 사망 나흘전이었는데 진영이가 무척 걱정을 하면서 자기는 아무것도 해줄 것이 없다며 미안했었다”고 말했다.

그는 “장진영을 처음 만날때부터 결혼을 생각했었다”면서 “그런 생각이 사랑하는 사람이 아프다고 해서 바뀌는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김씨는 장진영과의 만남이 천생연분이라면서 “지인의 소개로 만나기로 하고 45분 늦게 나갔지만 그때까지 기다리고 있을 정도로 배려심이 있었다”고 소개했다.

김씨는 “장진영이 위암판정을 받았을 때 하늘이 무너지는 심정이었다”면서 “왜 진영이에게 이런 아픔이 와야하는지에 대한 회의로 며칠밤을 뜬눈으로 보냈다”고 말했다.

그녀는 아내 장진영에 대해선 “조용하면서도 애교가 많았다”면서 “모성애도 강해 나 역시 그녀에게 많은 의지를 했다”고 말했다.

장진영이 언제 그립냐는 질문에 대해선 “혼자서 뭔가를 먹거나 그녀와 함께 걷던 길을 지나면서 생각난다”면서 “그런 순간마다 가슴이 아프고 그립다”며 눈시울을 적셨다.

김씨는 이외에도 그동안 장진영과의 숨겨진 뒷이야기와 추억들을 털어놨다. 장진영은 지난 2009년 9월 1일 위암 투병 끝에 사망했으며 사망 직후 미국에서 극비 결혼식을 올린 사실과 두 사람의 죽음을 넘나드는 순애보적인 사랑은 감동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시트콤 <하이킥3> 베일속 주요 배우들 공개 2011.09.05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9월 19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시트콤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에 큰 관심이 몰리고 있는 가운데,..
힙합계 지각변동, 버벌진트 리쌍을 누르고 음원차트 1위 기염 토해 2011.09.05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감성 변태’로 떠오르고 있는 래퍼 버벌진트가 컴백과 동시에 리쌍을 누르고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고 장진영 남편, 장진영과의 마지막 추억 털어놔 2011.09.05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영화배우 고(故) 장진영의 남편 김영균씨가 장진영과의 마지막 추억을 털어놨다. 김영균씨는 1일 장진영 2주기를 맞아..
부활 김태원과 제자 백청강, 아름다운 이별해 2011.09.05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그룹 부활의 리더로 MBC ‘위대한 탄생’의 멘토로 활약한 김태원이 제자 백청강과 아름다운 이별을 선택했다. 당초..
신세경, '섹시 킬러' 화보서 존재감 빛내 2011.09.05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지난 31일 개봉한 영화 ‘푸른 소금’에서 은퇴한 조직 보스를 죽여야 할 선택에 기로에 놓인 전직 사격 선수 세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