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가 파란 일으킨 한예슬, 촬영 현장에 복귀
보스톤코리아  2011-08-22, 11:37:37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촬영 거부, 미국행, 다시 귀국 등 지난 14일부터 방송가에 파란을 일으킨 배우 한예슬이 자신이 주연을 맡고 있는 KBS2 드라마 ‘스파이명월’의 촬영 현장에 복귀했다.

18일 오전 서울 동교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촬영에 참여한 한예슬은 함께 주연을 맡고 있는 배우 문정혁과 호흡을 맞췄다.

지난 17일 오후 귀국해서 취재진과 만나 자신의 입장을 피력했던 한예슬은 이날 만큼은 취재진을 피해 비밀리에 현장을 찾았다.

이날 오전 10시10분경 현장에 도착한 한예슬은 타고 온 밴 차량에 머물다가 앞서 진행된 문정혁과 장희진의 촬영이 끝나기를 기다렸다. 이후 다른 차량으로 갈아타고 카페 건물 주차장을 통해 촬영장으로 들어갔다.

현장 분위기는 이번 사태의 여파 때문인지 어색했던 것으로 전해졌다.그래도 에릭이 제안해 촬영 후 점심회식 자리가 만들어졌다.

현장에서 한예슬은 “사고를 치고 이렇게 돌아왔는데도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감사하다. 내가 마음이 여리고 여러모로 많이 부족하다.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달라”며 “힘들었던 만큼 힘을 내 촬영에 임하겠다”고 사과와 함께 촬영에 임하는 각오를 말했다.

이에 연출자 황인혁PD는 한예슬의 사과를 받아들이며 “지금까지 너무 달리기만 했다. 앞으로는 다시 시작한다는 것보다 서로 의견 조정을 통해 더 편안히 달릴 수 있는 분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돌아온 사람(한예슬)은 당연히 따뜻하게 맞아줘야 한다”고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s.yang@bostonkorea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한인야구 : 캠브리지, 매사추세츠 대파하며 정규 리그 우승 목전에 2011.08.2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김선경 객원기자 = 시즌이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Cambridge Bananas (이하 바나나스)의 열기가 전혀 식을 기세를..
배우 전도연 치명적 매력의 사기전과범으로 또 변신 2011.08.2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영화 ‘카운트다운’에서 전도연은 치명적인 매력으로 정재계와 법조계 유력인사를 동원해 30분에 170억을 모으는 미모..
방송가 파란 일으킨 한예슬, 촬영 현장에 복귀 2011.08.2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촬영 거부, 미국행, 다시 귀국 등 지난 14일부터 방송가에 파란을 일으킨 배우 한예슬이 자신이 주연을 맡고 있는..
박정현, <나가수> 명예졸업 후 신곡 윤곽 드러내 2011.08.2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최근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 명예졸업 이후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박정..
소녀시대 멤버 윤아 식신으로 등극 2011.08.2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식신으로 등극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소녀시대 윤아가 음식을 먹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