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정현 오바마 대통령과 대학동문 알려져 화제
보스톤코리아  2011-08-15, 11:42:04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가수 박정현이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과 동문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1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무릎팍 도사'에 출연한 박정현은 '요정이라는 수식어가 부담스럽다'는 고민을 들고 나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유세윤은 박정현의 본격적인 고민 상담에 앞서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건방진 프로필'을 소개했는데 이 과정에서 박정현이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과 동문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에 강호동은 유세윤의 소개를 끊고 박정현에게 "오바마 대통령이 동문이냐"고 되물으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유세윤은 "동문이면 오바마 대통령 좀 섭외 해 줄 수 있느냐"며 서투른 영어로 오바마 대통령 섭외에 대한 의욕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박정현은 미국에서 한인 2세로서 살면서 경험했던 에피소드들과 엄격했던 가정환경 등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s.yang@bostonkorea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이민 개혁안 ?! 2011.08.15
성기주 변호사의 법 칼럼
한인야구 : 브루클라인, 플레이오프 마지막 티켓 거머쥐나? 2011.08.15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김선경 객원기자 = 여름의 더위가 그 기세를 서서히 잃어감에 따라 보스톤 한인 야구 리그의 순위 윤곽도 서서히 뚜렷해지고 있다. B..
가수 박정현 오바마 대통령과 대학동문 알려져 화제 2011.08.15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가수 박정현이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과 동문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1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무릎팍...
박정현 나왔지만 황금어장 시청률은 떨어져 2011.08.15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MBC TV '나는 가수다'를 계기로 전성기를 연 가수 박정현(35)이 나왔지만 시청률은 떨어졌다. AGB닐슨 ..
김옥빈, 깜짝 공개키스 공개 후 뜨거운 응원 받아 2011.08.15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무대서 깜짝 공개키스를 해 화제를 모았던 김옥빈-허재훈 커플의 동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8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