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와 포미닛 소속사, 유럽-남미 공연 추진 중
보스톤코리아  2011-07-11, 12:16:40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아이돌 그룹 비스트와 포미닛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유럽과 남미 공연을 추가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큐브는 지난달 소속사 브랜드 콘서트 '유나이티드 큐브콘서트'를 런칭하자마자 영국 측으로부터 공연 문의를 받았다고 밝혀왔는데, 최근 구체적인 일정을 조율하는 단계로 접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큐브의 한 관계자는 7일 "영국은 11월19일을 목표로 날짜를 잡고 있는데, 아직 정확한 일정은 잡히지 않았다"면서 "영국에 이어 브라질 등 남미 지역에도 공연 개최를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큐브는 이같은 투어 공연을 통해 소속사 브랜드를 확실히 알리겠다는 전략이다. 이 관계자는 "지금 당장의 수익보다는 우리의 음악과 공연을 알리는 데에 중점을 두고 계획을 짜고 있다"고 설명했다.

s.yang@bostonkorea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뇌졸중의 치료와 예방 2011.07.11
뇌졸중은 공포의 질병이다. 흔히 중풍으로 불리는 뇌졸중은 뇌혈관이 막혀 혈액과 산소 공급을 받지 못해 뇌세포가 죽는 뇌경색과 뇌혈관이 막히거나 터져서 피가 고인..
얼음 위의 외교관 김연아 영어실력과 화사한 미소로 평창 유치 2011.07.11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6일(한국시간) 2018년 동계올림픽 개최지 발표를 앞두고 실시된 공식 후보 도시 최종 프레젠테이션(PT). 평창..
비스트와 포미닛 소속사, 유럽-남미 공연 추진 중 2011.07.11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아이돌 그룹 비스트와 포미닛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유럽과 남미 공연을 추가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큐브..
한채영•한예슬, 같은 옷 다른 매력 네티즌 눈길 끌어 2011.07.11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배우 한채영과 한예슬이 같은 옷을 입은 모습이 포착돼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채...
영화 '너는 펫', 무더위 속 촉촉한 비 2011.07.11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찌는듯한 무더위 속에서 촉촉한 비를 연출했다. 우산을 쓴 김하늘과 종이 상자 안에 들어가 있던 장근석 모두 진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