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너는 펫', 무더위 속 촉촉한 비
보스톤코리아  2011-07-11, 12:11:30 
'너는 펫' 촬영현장에서 열연 중인 장근석과 김하늘(오른쪽)
'너는 펫' 촬영현장에서 열연 중인 장근석과 김하늘(오른쪽)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찌는듯한 무더위 속에서 촉촉한 비를 연출했다.

우산을 쓴 김하늘과 종이 상자 안에 들어가 있던 장근석 모두 진지한 자세로 리허설을 시작했다. 곧이어 촬영이 시작되고 살수차에 연결된 살수기에서 실제 비처럼 물이 뿌려졌다.

두 사람은 카메라가 돌지 않을 때는 서로에게 미소를 보이며 힘든 야외 촬영을 함께 견디는 오누이 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일본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한 ‘너는 펫’에서 장근석은 애완남 강인호 역을, 김하늘은 애완남을 키우게 되는 연상녀 지은이 역을 맡았다. 얼마 전 일본 현지에서 제작발표회를 연 ‘너는 펫’은 지난 5월16일 첫 촬영을 진행해 7일 현재까지 50% 정도 마친 상태다.

6일 오후 서울 성북동 외교관 사택단지에서 진행된 촬영은 두 사람이 처음 만나게 되는 장면이었다. 비가 오는 가운데 지은이가 퇴근 길 집 앞에 커다란 상자에 담긴 채 버려진 강인호를 발견하는 신이다.

두 사람의 ‘애완 관계’가 처음 시작되는 중요한 장면. 빨간 우산을 쓴 채 레인 코트를 입고 등장한 김하늘과 상자 속에서 자체 발광하는 훈남의 매력을 보여준 장근석이지만 카메라가 돌아가면 상반되는 모습을 연출해냈다.

더운 날씨에도 두 사람은 서로에게 부채질도 해주고 가벼운 장난도 치면서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었다. 영화는 나머지 촬영 분량을 마친 후, 올 하반기에 개봉할 예정이다. 일본 개봉 계획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하지만 일본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 중인 장근석인 만큼 현지에서도 인기를 얻을 가능성이 높다.

s.yang@bostonkorea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비스트와 포미닛 소속사, 유럽-남미 공연 추진 중 2011.07.11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아이돌 그룹 비스트와 포미닛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유럽과 남미 공연을 추가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큐브..
한채영•한예슬, 같은 옷 다른 매력 네티즌 눈길 끌어 2011.07.11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배우 한채영과 한예슬이 같은 옷을 입은 모습이 포착돼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채...
영화 '너는 펫', 무더위 속 촉촉한 비 2011.07.11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찌는듯한 무더위 속에서 촉촉한 비를 연출했다. 우산을 쓴 김하늘과 종이 상자 안에 들어가 있던 장근석 모두 진지한..
'가온차트' 1위는 음원-김범수 음반-동방신기 2011.07.11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가수 김범수와 그룹 동방신기가 올 상반기 국내 가요 결산 집계에서 각각 디지털 (음원) 종합, 음반 부문에서 1위를..
보스톤에서 첫 웨스트 나일 바이러스 모기 발견 2011.07.09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박현아 기자 =-MA 보건부는 올해 처음으로 웨스트 나일 바이러스 감염 모기를 발견했다고 8일 발표했다. 주 실험연구소에서 웨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