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효림, 바캉스 화보에서 상큼한 매력 선보여 화제
보스톤코리아  2011-05-30, 15:24:15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보기만해도 톡톡 상큼한 매력의 배우 서효림이 이색적인 바캉스 화보로 성숙한 매력을 물씬 풍기며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알렸다.

서효림은 국내 패션잡지 쎄씨(Ceci) 6월호의 화보 촬영차 발리에서의 달콤한 4박 5일의 휴식을 갖고 돌아왔다.

평소 연기뿐 아니라 명예 패션 에디터로도 활동할 만큼 패션에도 남다른 소질을 보인 서효림은 밝고 천진난만한 평소 모습과는 상반된 고혹적인 관능미를 농후하게 표현하며 분위기를 압도해 현지 스태프들에게까지 아낌없는 칭찬을 받았다.

서효림은 아련한 눈매와 태양에 자연스럽게 그을린 듯 한 구릿빛 피부를 드러내며 눈빛만으로도 분위기를 압도해갔으며특히 물기와 모래알을 촉촉히 머금은 머리칼과 피부에는 건강하고 섹시한 아름다운이 묻어나 마치 태양의 여신을 연상케 했다는 후문.

발리에서의 꿈같은 휴식을 마치고 돌아온 서효림은 “눈부신 태양과 넘실거리는 바다, 새파란 하늘을 원없이 바라보며 그동안 쌓인 묵은 스트레스를 싹 날려버리고 왔다.

항상 좋은 마음으로 평온한 몸과 마음 상태를 유지하는 게 가장 좋은 휴식인 것 같다” 며 “곧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을 찾아가겠다" 는 약속도 잊지 않았다.

서효림의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신비롭고 고혹적인 자태의 바캉스 화보는 패션잡지 쎄씨(Ceci) 6월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yang@bostonkorea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장수’하면 문제가 되는 암들 2011.05.30
이번에는 장수하면 항상 문제가 되는 암에 대하여 말씀 드리겠습니다. 암은 “발암물질”이 유발시킨다. 예를 들면 햇빛, 방사선의 일종인 감마선, 타르와 매연, 석면..
닥터윤의 건강칼럼 : 수근관 증후근 예방 2011.05.30
꽃피는 계절이고 계절의 여왕이라는 5월이다. 하지만, 요즘 들어, OO엄마는 비 오는 날이 많아지면서 팔, 다리 여기 저기 쑤시지 않는 곳이 없다고 불평을 늘어놓..
배우 서효림, 바캉스 화보에서 상큼한 매력 선보여 화제 2011.05.30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보기만해도 톡톡 상큼한 매력의 배우 서효림이 이색적인 바캉스 화보로 성숙한 매력을 물씬 풍기며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
예비부부 유진-기태영, <한밤>서, 러브스토리를 최초로 공개 2011.05.30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5월26일 방송되는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한밤의TV연예'에서는 유진과 기태영이 출연해 그동안 숨겨왔던 이야기..
차승원, 코믹연기로 안방극장 평정 2011.05.30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MBC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톱스타 독고진으로 활약 중인 배우 차승원이 코믹 연기로 안방극장을 평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