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우드 심포니 오케스트라, ATASK후원금 모금
보스톤코리아  2011-05-23, 14:54:28 
롱우드 심포니 오케스트라 기금 모금 컨서트를 마친 후 협연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가진 관계자들과 오철수 군
롱우드 심포니 오케스트라 기금 모금 컨서트를 마친 후 협연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가진 관계자들과 오철수 군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김현천 기자 = 지역 의료인들로 구성된 롱우드심포니 오케스트라(Longwood Symphony Ochestra)가 가정폭력 여성들을 보호하고 도움을 모색해 주는 단체 ATASK(Asian Task Force Against Domestic Violence)를 위한 기금 모금 컨서트를 마쳤다.

지난 14일 토요일 NEC조단 홀에서 개최된 이 공연에는 한국계 미국인 피아니스트로 각광받고 있는 오철수(Charlie Albright)군이 출연해 DMITRI SHOSTAKOVICH’s Piano Concerto No. 2를 연주, 500여명 청중들의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관계자에 의하면 이번 공연으로 모인 기금은 1만불이 넘는다.

ATASK는 뉴잉글랜드 지역에서 아시안 여성들과 아이들을 폭력으로부터 구제하고 돕는 단체이다. 이들은 쉼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응급 상황에 대비해 24시간 핫라인 다국어 상담 전화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폭력으로부터 피해 나온 이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그들을 교육 시키고 훈련시키는 일도 함께 제공한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천재적인 피아니스트 오철수 군 인터뷰 2011.05.23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김현천 기자 = 피아노를 연주할 때 어떤 기분인가? 청중들에게 나의 감정을 음악으로 전달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한 기분이다. 최근 심포..
보스톤 총영사관 역사 드라마 DVD 대여 2011.05.23
한글학교 역사 교육, 시청각 자료 활용의 길
롱우드 심포니 오케스트라, ATASK후원금 모금 2011.05.23
가정폭력 여성 보호하고 도움 모색
세계 한민족 여성네트워크 회의 개최 2011.05.23
울산에서 한인 여성 리더 500여명 한 자리에
커네티컷, 불체자 자녀 학비 혜택 2011.05.23
MA주는 여전히 학비 할인 혜택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