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인터넷 트래픽 최고
보스톤코리아  2011-05-22, 16:18:2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영화 등의 동영상 관련 컨텐츠를 제공하는 넷플릭스(http://www.netflix.com)가 미국 지역에서 가장 많은 인터넷 트래픽을 만들어내는 것으로 나타났다.

네트워크 장비 및 소프트웨어 업체인 샌드바인의 보고서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피크타임의 경우 고객들의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에 의한 인터넷 트래픽이 전체 인터넷 사용량의 29.7%를 차지하는 것으로 조사 됐다. 이는 지난해 하반기보다 44%가 증가한 것.

24시간 평균 트래픽에서도 넷플릭스가 22.2%를 차지해 1위를 기록했으며 파일 공유 프로그램인 토렌트가 인터넷 트래픽의 21.6%를 차지해 뒤를 이었다.

현재 2,300만 명의 가입자를 자랑하는 넷플릭스는 동영상 경쟁 업체인 유튜브와 페이스북, 아이튠스에 비해 훨씬 높은 인터넷 트래픽을 기록하고 있다.

보고서는 또한 온라인 트래픽 가운데 영국 왕실결혼과 미 대학남자농구, 월드컵 축구 등과 같은 이벤트를 포함하는 실시간 엔터테인먼트 부문이 크게 증가했다고 전했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오바마, 우리는 아직 할 일이 많다 2011.05.2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매사추세츠 주를 방문하여 재선을 위한 펀드레이징 행사를 가졌다. 오바마 대통령은 지지자들에게..
흑인 인구 도심 외곽으로 이동 2011.05.2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흑인들의 경제적 여건이 향상되면서 도심 지역을 떠나 쾌적한 교외 지역으로 대거 이주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
넷플릭스 인터넷 트래픽 최고 2011.05.2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영화 등의 동영상 관련 컨텐츠를 제공하는 넷플릭스(http://www.netflix.com)가 미국 지역에서 가장..
학교 급식에서 감자 사라지나 2011.05.2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농무부가 건강한 학교 급식을 위해 프렌치 프라이 등에 쓰이는 감자를 연방 정부가 지원하는 학교의 급식 메뉴에서 퇴출..
성폭행 혐의 IMF 총재 사퇴 2011.05.2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성범죄 혐의로 체포된 뒤 사퇴 압력을 받아온 도미니크 스트로스-칸 IMF 총재가 결국 사퇴했다. IMF는 18일 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