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패' 한지혜 미묘한 사랑의 줄다기로 시청자 사로잡아
보스톤코리아  2011-03-21, 12:40:1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MBC ‘짝패’에 출연중인 한지혜가 천정명 연인의 미묘한 사랑의 줄다기를 선보여 시청자를 사로 잡았다.

15일 방송된 MBC ‘짝패’에서 여각 행수 천둥(천정명)은 동녀(한지혜)의 애매모호한 태도에 마음을 태웠다. 마음을 확실히 드러내고 있는 천둥과 달리 동녀는 속내를 감추고 있어 두 사람의 관계는 묘한 긴장감이 흐르고 있다.

방송이 나간 뒤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의견이 빗발쳤다. 시청자들은 “여각 경주인과 행수라는 관계 때문에 동녀가 천둥에게 쉽사리 마음을 열지 못하는 것 같다” “동녀 역시 천둥을 좋아하면서도 ‘밀고 당기기’가 아니냐” “동녀는 사랑보다 상인으로서 포부가 큰 것 같다”는 등 다양한 생각을 보였다.

s.yang@bostonkorea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배우 이시영 복싱 챔피언 오를지 관심집중 2011.03.21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배우 이시영이 여자 신인아마추어 복싱 선수권 대회 결승에 진출, 챔피언에 오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2인조 동방신기, 리패키지 앨범 음반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켜 2011.03.21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2인조 동방신기(유노윤호, 최강창민)가 또다시 음반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 ‘이..
'짝패' 한지혜 미묘한 사랑의 줄다기로 시청자 사로잡아 2011.03.21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MBC ‘짝패’에 출연중인 한지혜가 천정명 연인의 미묘한 사랑의 줄다기를 선보여 시청자를 사로 잡았다. 15일 방송..
보스톤 코리아 포토 에세이 25 : 윌리엄 고 편 2011.03.21
틀에 박힌 삶은 지루하다. 요즘은 자기 자신을 맘껏 표현해야 하는 시대이다. 자유를 추구하는 젊은이들에게 파티를 주최해 주는 신세대 비즈니스 민트 나이트 라이프(..
존 레스터, 레드삭스 개막전 선발 투수로 2011.03.20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보스톤 레드삭스의 테리 프랑코나 감독이 존 레스터가 올해 레드삭스 개막전의 선발 투수로 출격할 것이라고 지난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