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영화 (3월 25일 개봉작)
보스톤코리아  2011-03-20, 10:04:00 
Sucker Punch

등급: R
감독: Zack Snyder
출연: Emily Browning, Abbie Cornish, Vanessa Hudgens, Jamie Chung
장르: Action & Adventure, Mystery & Suspense, Science Fiction & Fantasy

‘300’, ‘왓치맨’ 등의 영화로 헐리우드 최고의 비주얼리스트로 등극한 잭 스나이더 감독의 신작. 스나이더 감독은 자신의 영화 써커 펀치에 대해 “기관총을 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라고 설명했다. 현실과 상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영화적 배경은 스나이더 감독이 자신의 특기인 화려한 영상미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무대를 만들어 주고 있다. 마치 만화를 보는 듯, 게임을 하는 듯 몽환적인 느낌마저 드는 영화 써커 펀치에서 스나이더 감독이 어떤 영상을 선보일지 기대 된다.

양아버지에 의해 정신병원에 갇히게 된 베이비돌(에밀리 브라우닝)은 자유가 상실된 곳에서 하루하루 의미 없이 살아간다. 갑갑한 현실을 벗어나기 위해 베이비돌은 자신만의 상상의 공간을 만들고, 이곳에서 그녀는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여전사로 탈바꿈한다. 어디까지가 현실이고, 어디까지가 상상인지 불분명한 가운데 베이비돌은 비슷한 처지의 다른 친구들과 함께 악당을 물리치며 탈출을 감행한다.

Diary of a Wimpy Kid 2: Rodrick Rules

등급: PG
감독: David Bowers
출연: Zachary Gordon, Devon Bostick, Rachael Harris, Robert Capron
장르: Drama, Kids & Family, Comedy

제프 키니의 동명 베스트 셀러를 원작으로 한 영화로, 1편의 예상 밖의 흥행에 힘입어 속편까지 제작 되었다. 꼬박 1년 만에 다시 찾아온 윔피 키드 2편에서는 1편의 출연진이 대부분 출연한다. 그렉(재커리 고든)에게는 말 못할 고민이 있다. 지난 여름 방학에 있었던 일을 아무에게도 말하고 싶지 않은 것. 그러나 그렉에게 있었던 모든 일을 알고 있는 형 로드릭의 입을 막기란 그리 쉬워 보이지 않는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톤 코리아 포토 에세이 25 : 윌리엄 고 편 2011.03.21
틀에 박힌 삶은 지루하다. 요즘은 자기 자신을 맘껏 표현해야 하는 시대이다. 자유를 추구하는 젊은이들에게 파티를 주최해 주는 신세대 비즈니스 민트 나이트 라이프(..
존 레스터, 레드삭스 개막전 선발 투수로 2011.03.20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보스톤 레드삭스의 테리 프랑코나 감독이 존 레스터가 올해 레드삭스 개막전의 선발 투수로 출격할 것이라고 지난 16일..
금주의 영화 (3월 25일 개봉작) 2011.03.20
Sucker Punch 등급: R 감독: Zack Snyder 출연: Emily Browning, Abbie Cornish, Vanessa Hudgens, Jam..
MBTA 직원 근무 중 매니큐어 발라 정직 2011.03.20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MBTA 직원이 근무 중 손톱에 매니큐어를 발라서 정직 처분을 받았다. MBTA의 리처드 대비 사장은 지난 15일..
피델리티 대량 해고 청문회 개최 2011.03.20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피델리티(Fidelity)의 대량 해고 사태가 논란을 일으키면서 매사추세츠 주 정치권까지 나서고 있다. 지난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