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차드 시모어 부상
보스톤코리아  2006-11-01, 00:31:23 
패트리어츠 프로볼 디펜시브 라인맨(defensive lineman) 리차드 시모어가 버팔로 빌스와의 경기에서 왼 팔 팔꿈치를 다쳤다. 일요일 경기 세컨드 쿼터에서 부상을 당한 시모어는 재출장하지 않고 이후 하비스 그린이 그를 대체해 경기했다.
시모어는 “아마 로드니 해리슨이었는지 확실치 않지만 넘어진 선수들 위로 점프를 해 떨어지는 바람에 내 팔을 내리 누르는 결과가 됐다”고 밝혔다. 팔에 붕대를 한 채로 경기를 지켜본 시모어는 경기 후 팔걸리를 하지 않아 부상정도가 심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월요일 그는 부상부위에 대한 엑스레이 촬영을 했다. 그는 “의사가 현재 관찰하고 있으며 어느 정도인지 잘 모른다. 매일 지켜봐야 할 것 같으며 가능하면 주말까지 부상이 회복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양 후보와의 인터뷰 - 기호 1번 김양길 후보 2006.11.01
한인회장 출마 동기 ? 이곳 동포사회에 당면한 어려움들이 한인사회에 진정한 헌신할 수 있는 지도자, 더 나은 동포사회의 미래를 위한 비전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입니..
코너백 새뮤얼, 점차 진가 드러내 2006.11.01
올 시즌 후 프리에이전트가 되는 4년차 코너백 아산테 새뮤얼이 점차 자신의 진가를 드러내기 시작했다. 새뮤얼의 활약으로 인해 그동안 약점으로 지적됐던 새컨더리(..
리차드 시모어 부상 2006.11.01
패트리어츠 프로볼 디펜시브 라인맨(defensive lineman) 리차드 시모어가 버팔로 빌스와의 경기에서 왼 팔 팔꿈치를 다쳤다. 일요일 경기 세컨드 쿼터에서..
케니 로저스 부정의혹 커져 2006.11.01
디트로이트 선발투수 케니 로저스가 최고령 포스트 시즌 선발승의 위업을 달성했음에도 그의 투구 부정의혹이 오히려 더 크게 확대되고 있다. 로저스는 1회 볼넷과 안..
마쓰자카, "이치로와 함께 뛰고 싶다" 2006.11.01
메이저리그 진출이 임박한 일본의 '괴물투수' 마쓰자카 다이스케(26.세이부 라이온스)가 시애틀 매리너스 행을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4일(한국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