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아, 옥주현 뒤를 이어 "별 밤" DJ맡아
보스톤코리아  2006-11-01, 00:27:41 
'별이 빛나는 밤에' DJ를 맡게될 박정아

가요계의 보석 쥬얼리의 맏언니에서 솔로 활동에 나선 박정아가 옥주현의 뒤를 이어 MBC "별밤지기"로 확정됐다.
오는 23일부터 전임 별밤지기였던 옥주현의 바톤을 이어 "별이 빛나는 밤"에 별밤지기로 박정아가 옥주현의 뒤를 이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박정아는 별밤지기로 확정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약 2주간 긴장되고 두려워서 잠 한숨 제대로 못자고 있다며 영광스럽고 자랑스러운 자리이지만 그 이상의 부담감으로 사실 무섭기까지 하다며 별밤지기 확정 후 첫 소감을 한 일간지를 통해 전했다.
박정아는 그간 몇차례 임시 DJ를 맡은 적이 있지만 정식 DJ는 이번이 처음. 박정아 측은 "박정아가 평소 라디오 DJ를 하고 싶어했다"면서 "이번 '별이 빛나는 밤에' DJ를 맡아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가 대단하다"고 밝혔다.
박정아는 쥬얼리 활동에 이어 영화 '날라리 종부뎐'을 통해 연기자로 발돋움했으며, 라디오 DJ까지 맡아 활동의 폭을 넓혀가게 됐다.
오는 23일 첫방을 시작으로 '별이 빛나는 밤에'의 별밤지기가 되는 박정아는 지난9월 초부터 시작한 자신의 솔로 1집 활동과 더불어 앞으로 별밤지기로써 매일 밤 10시 라디오를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며 오는 11월부터는 타이틀곡 'YEAH'의 활동을 마치고 후속곡 '결국 사랑'으로 1집 솔로 활동중이다.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마쓰자카, "이치로와 함께 뛰고 싶다" 2006.11.01
메이저리그 진출이 임박한 일본의 '괴물투수' 마쓰자카 다이스케(26.세이부 라이온스)가 시애틀 매리너스 행을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4일(한국시간)..
프랭코나 미일 올스타전 감독 사퇴, 후임 보치 유력 2006.11.01
오는 11월 초 일본에서 개최되는 미일 올스타전에 출전할 미국 대표팀 감독이 3번째로 바뀌게 됐다. 레드삭스는 24일 '감독으로 내정된 테리 프랭코나가 왼쪽 다..
박정아, 옥주현 뒤를 이어 "별 밤" DJ맡아 2006.11.01
'별이 빛나는 밤에' DJ를 맡게될 박정아 가요계의 보석 쥬얼리의 맏언니에서 솔로 활동에 나선 박정아가 옥주현의 뒤를 이어 MBC "별밤지기"로 확정됐다. 오는..
최지우, 일본내 최초 모바일 서비스 시작 2006.11.01
'겨울연가' 방영이후 일본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최지우가 모바일로 일본 공략에 나섰다. 대원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최지우' 컨텐츠를 일본..
오지호, "차승원 선배처럼 되고 싶다" 2006.11.01
지난 14일 1회분이 방송되면서 큰 호응을 받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