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일본내 최초 모바일 서비스 시작
보스톤코리아  2006-11-01, 00:26:55 
'겨울연가' 방영이후 일본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최지우가 모바일로 일본 공략에 나섰다.
대원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최지우' 컨텐츠를 일본내 11월 6일부터 i-mode, EZweb, Yahoo! 핸드폰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번 모바일 서비스는 일본 내 최초로 최지우 컨텐츠가 모바일을 통해 서비스 된다는 점과 일본 포털사이트 'Excite'에서 독점 판매하고 있는 최지우 공식 사진집 'IF'에 수록된 사진, 미공개 동영상 등이 모바일을 통해 그 첫 선을 보인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대원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IF' 앨범은 미국, 이탈리아 외 3곳, 8개 도시에서 300만달러(3억 1,600만엔) 이상의 제작비를 들여 발매된 작품으로 특히 고가의 가격으로 인해 쉽게 구매하기 힘들었던 최지우 사진집에 수록된 컨텐츠들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대원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최지우 모바일 서비스는 차별화되고 수준 높은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만전을 기했다며 향후, 더 많은 인기 배우들의 다양한 퀄리티를 준비하여 일본팬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좋아하는 한국연예인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프랭코나 미일 올스타전 감독 사퇴, 후임 보치 유력 2006.11.01
오는 11월 초 일본에서 개최되는 미일 올스타전에 출전할 미국 대표팀 감독이 3번째로 바뀌게 됐다. 레드삭스는 24일 '감독으로 내정된 테리 프랭코나가 왼쪽 다..
박정아, 옥주현 뒤를 이어 "별 밤" DJ맡아 2006.11.01
'별이 빛나는 밤에' DJ를 맡게될 박정아 가요계의 보석 쥬얼리의 맏언니에서 솔로 활동에 나선 박정아가 옥주현의 뒤를 이어 MBC "별밤지기"로 확정됐다. 오는..
최지우, 일본내 최초 모바일 서비스 시작 2006.11.01
'겨울연가' 방영이후 일본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최지우가 모바일로 일본 공략에 나섰다. 대원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최지우' 컨텐츠를 일본..
오지호, "차승원 선배처럼 되고 싶다" 2006.11.01
지난 14일 1회분이 방송되면서 큰 호응을 받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환..
'해바라기" 김래원, 깜짝 가수로 변신 2006.11.01
김래원의 강렬한 연기 변신으로 화제가 되어온 영화 '해바라기'(감독 강석범)에서는 그의 변신뿐만 아니라, 그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개봉 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