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폭발적인 출연제의 받아
보스톤코리아  2011-02-28, 12:19:46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송승헌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해 광고시장을 휘어잡았다.

그동안 반듯하고 성실한 이미지를 앞세워 광고모델로 활동했던 송승헌은 MBC 드라마 ‘마이프린세스’를 통해 연기폭을 넓혔다. 기존의 이미지에 밝고 경쾌한 이미지까지 장착한 송승헌은 드라마 종영을 앞둔 시점에 폭발적인 출연제의를 받고 있다.

그동안 무겁고 남성적인 캐릭터를 연기했던 송승헌은 이번에 박해영 역할을 맡아 친근한 이미지를 선보인 것이 광고주와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풀이된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국내 광고들 중 커피류 광고를 포함해 일본 광고까지 추가 계약이 완료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현재 드라마가 3월 일본에서 방영을 앞두고 있는 상태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광고제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톤 코리아 포토 에세이 22 : 최대유편 2011.02.28
1997년, 17세의 나이에 오하이오 주로 처음 유학을 왔다. 비행기 조종사의 꿈을 가지고 대학에 입학했지만 I MF로 인해 꿈을 접고 귀국 해야만 하는 위기를..
송승헌-김태희 커플 사랑 확인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려 2011.02.28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MBC 수목드라마 '마이 프린세스'가 이설(김태희 분)과 해영(송승헌 분)간의 해피엔딩을 그리며 대단원의 막을 ..
송승헌, 폭발적인 출연제의 받아 2011.02.28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송승헌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해 광고시장을 휘어잡았다. 그동안 반듯하고 성실한 이미지를 앞세워 광고모델로 활동했던..
'욕망의 불꽃' '드림하이', 방송심위 경고 및 주의 받아 2011.02.28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MBC 주말드라마 ‘욕망의 불꽃’과 아침드라마 ‘주홍글씨’, KBS2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등이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컴백' 빅뱅 최정상 그룹답게 온라인 차트 휩쓸어 2011.02.28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그룹 빅뱅이 가요계 아이돌 최정상 그룹다운 위세를 펼치고 있다. 동방신기 해체와 SS501의 사실상 활동 중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