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단 고음 차세대 디바 제이세라 얼굴 공개 여부에 관심 증폭
보스톤코리아  2011-02-21, 12:15:1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국민 여동생 아이유와 함께 7단 고음으로 화제를 모았던 신예 가수 제이세라(J-Cera)가 얼굴을 공개할 것인지 여부를 두고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이세라는 24일 새 앨범 ‘Endless love(엔들리스 러브)’와 타이틀곡 ‘언제나 사랑해’를 전격 공개한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팬들이 소속사에 이번에는 얼굴을 공개하는 것이냐는 문의를 하고 있다.

지난해 7단 고음으로 화제를 모은 제이세라는 전혀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다. 당시 소속사측은 “무대 울렁증이 있다. 개인적인 사정”이라고 정확한 설명을 피했다.

제이세라는 방송 출연을 하지 않고, 오로지 음악과 뮤직비디오만으로 싸이월드, 네이트 등 온라인 및 모바일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당시 가요팬들 사이에서 어떠한 활동과 모습이 없어, ‘또 신비주의냐’는 비판이 일었지만 소속사측은 “절대 신비주의가 아니다. 가창력은 인정하지만, 가수로서 방송활동 하기에는 보여주는 모습이 너무 비만이다 . 현재 엄청나게 다이어트 중”이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카라 사태 결국 돈 문제로 법정 싸움 2011.02.21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카라 사태가 결국 돈 문제로 인한 법정 싸움으로 치닫고 있다. 소속사인 DSP미디어나 이탈한 카라 3인(강지영, 정..
법원, JYJ 손 다시 한번 들어줘 2011.02.21
SM과 전속계약 무효 판결
7단 고음 차세대 디바 제이세라 얼굴 공개 여부에 관심 증폭 2011.02.21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국민 여동생 아이유와 함께 7단 고음으로 화제를 모았던 신예 가수 제이세라(J-Cera)가 얼굴을 공개할 것인지 여..
하유미 남편 영화 '영웅본색' 제작자로 밝혀져 관심 모아 2011.02.21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하유미 남편이 영화 ‘영웅본색’ 제작자로 밝혀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역전의 여왕’에..
'컴백' 빅뱅 2년3개월여 만에 새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2011.02.21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2년3개월여 만에 발표되는 빅뱅의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가 전격 공개됐다.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