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영화(2월 25일 개봉작)
보스톤코리아  2011-02-19, 12:05:15 
Drive Angry

등급: R
감독: Patrick Lussier
출연: Nicolas Cage, Amber Heard, William Fichtner, Billy Burke
장르: Mystery & Suspense, Action & Adventure

경제적인 이유 탓인지, 최근 작품성 보다는 흥행을 위주로 한 영화에 주로 출연하고 있는 니콜라스 케이지가 주연을 맡은 영화로 호러 영화의 느낌이 강하게 나는 액션 영화. 주로 공포 영화의 편집을 맡았던 패트릭 루지에 감독이 연출을 맡아 다소 고어적인 느낌의 액션 영화를 탄생 시켰다. 영화 제작 초기부터 3D 개봉을 염두에 두고 촬영 되었기 때문에 3D 영상에 대한 기대를 갖게 만든다.

갱단의 말단 조직원인 밀튼(니콜라스 케이지)은 밑바닥 인생을 살고 있지만, 사랑하는 딸과 손녀를 바라보며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그러나 광신도 집단에게 딸이 살해 당하고, 손녀딸은 산 제물로 바쳐지기 위해 납치 당하는 일이 발생한다. 밀튼 역시 이 과정에서 죽임을 당한다. 죽은 딸의 복수를 위해, 그리고 손녀를 구하기 위해 지옥에서 돌아온 밀튼의 추적이 시작 된다.

Shelter

등급: R
감독: Måns Mårlind, Björn Stein
출연: Julianne Moore, Jonathan Rhys Meyers, Jeffrey DeMunn, Frances Conroy
장르: Drama, Horror, Mystery & Suspense

정신 분석학의 대가이자 심리학자인 카라(줄리안 무어) 박사는 인간에게 다중 인격 장애는 실제로 존재할 수 없다고 믿고 있는 인물. 어느 날 카라 박사에게 다중 인격 장애를 앓고 있는 아담(조나단 리스 마이어스)이 찾아오고, 카라 박사는 아담을 치료하던 중 놀라운 사실을 목격하게 된다. 아담의 다른 인격인 데이빗이 나타날 때는 성격만 변하는 것이 아니라 신체까지 변하며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탈바꿈하는 것. 데이빗을 더 연구하면 할수록 카라 박사는 초자연적인 무엇인가에 접근하게 되는데.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싸인' 엄지원-정겨운, 극중 키스신 사진 공개 화제 2011.02.21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SBS 수목드라마 ‘싸인’에 출연하는 엄지원과 정겨운의 극중 키스신 전후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엄지원과 정겨운은..
타이거 우즈, 경기 중 침 뱉어 벌금 2011.02.19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가 경기 중 그린에 침을 뱉어 다시 한 번 구설수에 올랐다. 우즈가 지난 13일, 유러피안 투..
금주의 영화(2월 25일 개봉작) 2011.02.19
Drive Angry 등급: R 감독: Patrick Lussier 출연: Nicolas Cage, Amber Heard, William Fichtner, Bil..
MA주 출생 증명서 양식 표준화 2011.02.19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매사추세츠 주에서 발급 되는 출생 증명서가 표준화 된 방식으로 새롭게 바뀔 예정이다. 주 공공보건부는 지난 16일,..
스캇 브라운, 성장기에 학대 당해 2011.02.19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스캇 브라운 매사추세츠 연방 상원의원의 자서전 ‘모든 역경에 맞서(Against All Odds)’가 출판 되기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