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기에 대한 재조명 '라디오 스타'
보스톤코리아  2006-10-26, 01:18:54 
<라디오 스타>로 네티즌 들에게 국민배우로 칭송받고 있는 안성기

"<라디오 스타>를 안성기에 대한 헌사의 마음으로 만들었는데 작품에 잘 묻어난 거 같아 뿌듯하다"고 캠퍼스 헤럴드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동영상에서 이준익 감독은 말한다.
연일 주요 포털 사이트 평점순위 1위를 기록하며 최고의 입소문을 자랑하고 있는 이준익 감독의 <라디오 스타> (감독 이준익, 주연 박중훈, 안성기)에서 최곤(박중훈 분)의 20년 지기 매니저 '박민수'를 연기한 안성기에 대한 호평이 네티즌 사이에서 끊이지 않고 있다.
다음 미디어 게시판에 올라온 '<라디오 스타> 이준익 감독이 말하는 50년 배우 안성기' 라는 제목의 게시물은 13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 이틀 동안 230건이 넘는 리플이 달리며 배우 안성기에 대한 평들이 이어졌다. 이 게시물은 캠퍼스 헤럴드에서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준익 감독과의 대화'중 이준익 감독이 말하는 안성기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동영상.
이 게시물에 대한 네티즌의 댓글은 가히 폭발적이다. '왜 안성기를 국민배우라고 칭송하는 지 알겠다. -bawolra' 라는 평부터 '안성기처럼 늙어 가고 싶다. -달빛', '저도 정말 잘 봤습니다.
우리나라 이런 대배우가 계신 것이 흐뭇합니다-흐앗' 라는 평과 '정말 가슴 따뜻해지는 그런 영화였습니다. 잔잔한 감동이 보고 나서는 큰 감동으로...안성기라는 배우에게 다시 한번 대단함을 느낀 그런 영화였습니다.
네티즌들의 이러한 반응은 안성기라는 배우를 오랫동안 보아온 나이든 세대는 물론 대학생을 비롯한 젊은 층 사이에서 일어났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올해로 데뷔 50년을 맞은 한 배우에 대한 젊은이들의 진지하고 진심 어린 관심이 <라디오 스타>의 입소문으로 이어지고 있다.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레드삭스 패럴 투수코치 임명 2006.10.26
마이너리그 팜시스템 디렉터 레드삭스 구단은 한번도 메이저리그 및 마이너리그에서 투수코치 경험이 없는 존 패럴(John Farrell) 씨를 투수코치로 영입하는..
MLB 시카고 컵스 새 감독에 피넬라 2006.10.26
루 피넬라가 미국프로야구 시카고 컵스의 새 감독으로 취임한다고 17일 AP통신이 보도했다. 피넬라는 컵스와 3년간 1천만달러 상당에 계약한 것으로 알려졌다...
안성기에 대한 재조명 '라디오 스타' 2006.10.26
<라디오 스타>로 네티즌 들에게 국민배우로 칭송받고 있는 안성기 "<라디오 스타>를 안성기에 대한 헌사의 마음으로 만들었는데 작품에 잘..
배영만 굴곡 많은 인생 공개 2006.10.26
도박에 파경위기, 딸 돌연사와 후두암 진단까지 코미디언 겸 연기자 배영만이 굴곡 많은 인생사를 공개했다. 배영만은 16일 방송된 KBS 2TV '이홍렬 홍은희..
김사랑 섹시미를 보여드립니다 2006.10.26
'누가 그녀와 잤을까?' 11월 개봉 <누가 그녀와 잤을까?>라는 대담한 제목의 코미디 영화가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