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회 이사회 유한선 회장에게 재임 권유
보스톤코리아  2010-11-15, 16:19:52 
유한선 현 한인회장
유한선 현 한인회장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김현천 기자 = 뉴잉글랜드한인회 이사회(이사장 김성인)는 유한선 현 한인회장에게 재임을 권유했고 유 회장은 즉각적인 대답을 유보했다.

뉴잉글랜드한인회 이사회는 지난 11일 목요일 저녁 7시 우번에 소재한 한인회관에서 임시이사회를 개최하고 입후보자가 없는 차기한인회장 직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에 대해 논의한 결과 유 회장에게 재임을 제안했고, 유 회장은 일정 기간 심사숙고 한 후 김 이사장에게 수락 여부를 알리겠다고 대답했다.

김 이사장을 비롯한 이사들은 한인회장 직에는 한인회 활동에 참여하고 봉사해 온 한인 중에서 적임자가 맡아야 한다는 데 뜻을 모았다.

김 이사장은 2년 전 가장 어려운 시기에 회장 직을 맡아 힘든 한인회 살림을 맡아 온 유한선 현 회장이 재임해 줄 것을 권유했고, 참석한 이사들은 이에 동의했다.

 김 이사장에 의하면 유 회장은 2년 간 탈 없이 유연하게 어려운 문제를 처리해 왔고, 한인회관도 유 회장 임기 중에 건립 됐으므로 차기 회장 직을 위임하는 게 좋겠다는 것. 김 이사장은 차기 한인회장을 하겠다고 나서는 입후보자가 없는 상황인데다 한인회관도 새로 이전할 시기에 있으므로 유 회장이 맡을 것을 적극 권유했다.

유 회장은 “36대 회장 직을 수락할 당시에는 몇 가지 목표하는 바가 있었다”는 뜻을 밝히며 “이번에도 새로운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지 생각해 본 후 김 이사장에게 알리겠다”고 했다.

한편 이사들은 유 회장이 수락할 경우 임원진과 선출 이사진을 보충하는 데 신경 써야 한다는 점을 논의했다.

이날 이사회에는 김성인, 남궁연, 이학렬, 정철화, 박재범, 김영기, 강승민, 유한선 이사가 참석했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매사추세츠 실업률 8.1% 2010.11.19
(보스톤 =보스톤코리아 ) 장명술 기자 = 매사추세츠주 10월 실업률이 18개월만에 최저로 하락했다고 노동력개발 행정사무소가 18일 발표했다. 주의 실업률은 지난..
뮤지컬로 극복한 입양의 아픔 2010.11.15
뮤지컬 무대를 누비는 한국인 배우 제나 리 스캇
한인회 이사회 유한선 회장에게 재임 권유 2010.11.15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김현천 기자 = 뉴잉글랜드한인회 이사회(이사장 김성인)는 유한선 현 한인회장에게 재임을 권유했고 유 회장은 즉각적인 대답을 유보했다..
미셸의 개혁과 죽은 시인의 사회 2010.11.15
편 / 집 / 국 / 에 / 서 1989년 제작된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는 한 선생님을 소개한다. 구구단에서부터 피타고라스 정리까지 달달 외우다 학력고사 또는..
풀뿌리 운동 설명 동포 간담회 개최 2010.11.15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편집부 = 뉴잉글랜드한인회는 워싱턴에 있는 한미경제연구소(Korea Economic Institute, KEI)와 공동 주관으로 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