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에서 마리아로, 보스톤 ‘마리아행전’ 열린다
보스톤코리아  2010-10-18, 15:21:27 
보스톤 크리스천 여성들을 위해 보스톤 온누리교회에서 첫 ‘마리아행전’을 연다. “마리아행전’은 ‘불순종과 욕심을 가진 현실 속 이브에서 묵상과 기도로 순종하고 헌신하는 성경속 마리아들이 되어 가정과 교회, 세상을 변화시키자’는 의미로 온누리교회가 행해오고 있는 여성사역 축제이다.

오는 20일 수요일과 21일 목요일 이틀 동안 열리는 이 행사는 두 파트로 나뉘어 진행 된다.

오전 10시~오후 3시에는 박종길 목사(얼바인 온누리교회 담당), 조호영 목사(양재 온누리교회 여성사역 담당), 황순원 사모(CMF 사모선교원 원장) 그리고 Cynthia Fantasia목사(그레이스채플 여성사역 담당)가 강의를 한다. 또한 저녁 7시 30분부터는 공개집회가 진행 돼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참여할 수 있다.

이 행사를 준비하는 이정엽 목사는 행사의 취지에 대해 "2년 가까이 보스톤 여성들을 위한 수요여성예배를 섬기면서, 그들에게 자신만을 위해 하나님과 만나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했다”며 “새로운 위로와 회복, 그리고 격려가 필요한 그들을 위해 하나님의 선물인 ‘보스톤 마리아행전’을 마련했다" 고 말했다.

오전, 오후 사역축제 참가 회비는 20불이고, 접수 및 문의는 617-599-7608, [email protected]로 하면 된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톤산악회 단풍맞이 산행 2010.10.18
보스톤 산악회가 두 번째로 주최한 단풍맞이 산행이 80여명의 한인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 9일 토요일 Mt. Cardigan에서 있었다. 처음 이번 행사에 참가한..
노인회 박물관으로 단풍놀이 다녀와 2010.10.1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편­­집부 = 보스톤한미노인회(회장 이학렬)가 지난9일 뉴햄프셔 Warner에 위치한 인디안박물관으로 단풍놀이를 다녀 왔다. 이번 단..
이브에서 마리아로, 보스톤 ‘마리아행전’ 열린다 2010.10.18
보스톤 크리스천 여성들을 위해 보스톤 온누리교회에서 첫 ‘마리아행전’을 연다. “마리아행전’은 ‘불순종과 욕심을 가진 현실 속 이브에서 묵상과 기도로 순종하고 헌..
북부 보스톤 한국학교 가을 운동회 2010.10.18
북부보스톤한국학교가 지난 9일 토요일 학생, 교사, 학부모들이 함께 어우러져 달리고, 응원하는 운동회를 가졌다. 청군과 백군으로 팀을 가른 참가자들은 공 굴리기,..
MA주 대마초 소지 허용 그 이후 2010.10.18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장현아 인턴기자 = 매사추세츠주가 1온스 이하의 대마초 소지를 허용한 이래 대마초 흡연자가 급증하고 범죄의 원인이 되고 있다는 지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