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대학교에서 총기 사고
보스톤코리아  2010-10-02, 11:59:06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28일 오전 텍사스 오스틴 대학교(University of Texas at Austin)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

현지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쯤 AK-47 자동소총을 가진 한 남성이 캠퍼스 내 도서관 안으로 들어와 총기를 발사한 뒤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밝혔다. 숨진 용의자의 신원과 범행 동기 등은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다. 경찰은 또 이날 총격 사건에 따른 학생들의 인명피해는 없다고 전했다.

경찰은 그러나 이날 총격 사건에 또 다른 용의자가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학교 캠퍼스를 전면 폐쇄한 채 용의자를 추적하고 있다. 학교 측은 이날 총격 사건이 발생하자 모든 강의를 취소하고 학생들에게 이메일을 보내 등교하지 말 것을 당부했다.

한편 용의자를 목격한 이 학교의 랜달 휠화이트 교수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강의를 하러 가던 도중 총소리를 들었고, 학생들이 비명을 지르면서 도서관 밖으로 뛰어 나왔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인터넷 서비스 감시 법안 추진 2010.10.0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백악관과 보안 당국이 인터넷에 대한 감시와 도청을 합법화하는 법안을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백악관과 법무부,..
국방부, 책 대량 구입 후 폐기 2010.10.02
예비역 중령의 자서전 논란
텍사스 대학교에서 총기 사고 2010.10.0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28일 오전 텍사스 오스틴 대학교(University of Texas at Austin)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
미국인들 교육 개혁 필요성 절감 2010.10.0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미국인 상당수가 공교육 시스템에 비관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NBC뉴스와 월스트리트저널이 공동으로 실시한 여론 조사에..
오바마, 공교육 개혁 필요성 강조 2010.10.02
딸들 언급하며 공교육 낙후 지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