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첫 여성 대통령 탄생
보스톤코리아  2010-09-06, 12:09:30 
SBS 새 수목드라마 ‘대물’의 고현정이 여자 대통령으로 변신, 고현정이 여자 대통령으로 분해 한미 회담 장면을 촬영 중인 모습이 공개됐다
SBS 새 수목드라마 ‘대물’의 고현정이 여자 대통령으로 변신, 고현정이 여자 대통령으로 분해 한미 회담 장면을 촬영 중인 모습이 공개됐다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미실’ 고현정이 이번엔 여성 대통령으로 분해 또 다시 강력한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고현정이 오는 10월 6일 첫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대물’(오종록 연출)에서 아나운서 출신으로 대한민국 최초의 여자 대통령이 되는 서혜림 역으로 변신을 시도한다.

지난해 MBC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냉혹하면서도 강력한 카리스마를 지닌 야심가 군주 미실을 완벽히 연기해 그해 연말 연기대상까지 거머쥐었던 고현정이 ‘대물’에서도 그 못지 않은 카리스마를 지닌 여자 대통령을 연기하게 돼 방영 전부터 높은 기대를 모은다.

고현정은 지난달 31일 ‘대물’ 촬영을 본격 시작했다. 31일 젊고 실력있는 정치인 강현석의원(차인표)로부터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 권유를 받고 뜨거운 설전을 벌이는 신에 이어 1일 대통령이 된 후 강대국에 당당히 맞서 강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신을 촬영했다.

그는 서혜림이 아나운서에서 역경을 딛고 대통령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연기할 예정이다. 서혜림은 종군기자였던 남편이 아프가니스탄에서 죽은 사건을 계기로 방송사와 국가를 상대로 항의하다 사회봉사 명령을 받아 청소까지 하는 등 모진 굴곡을 겪으며 강해진다.

처음엔 자신의 가정을 위해 강한 모습을 보였던 서혜림이지만, 점차 국가를 위해 강력한 지도자의 모습을 보여주게 된다. 정파에 얽매이지 않고 친서민정책을 펴면서도 강대국 앞에서도 대한민국의 자존심을 지킬 줄 아는 대통령이다.

고현정이 여성대통령 서혜림의 카리스마가 미실로 누렸던 높은 인기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2011년도 미국 대학 공통 원서 (Common Application)의 변화 2010.09.06
정준기 원장 교육 컬럼
신용교육 컬럼 : FICO점수는 어떻게 구성되고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 2010.09.06
Q: FICO점수는 어떻게 구성되고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 A: 신용점수는 35퍼센트가 신용기록, 30퍼센트가 채무기록, 25 퍼센트가 신용기록의 기간, 나머지..
대한민국 첫 여성 대통령 탄생 2010.09.06
고현정, 미실 이어 카리스마 연기 기대
아이비, 추가로 속옷화보 공개 2010.09.06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아이비가 또 속옷화보를 공개했다. GUESS 언더웨어 모델로 발탁된 아이비는 얼마 전 상당한 노출수위의 속옷 화보..
설경구 '해결사', 시원한 카타르시스 2010.09.06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최근 언론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해결사’는 일단 합격점을 받았다. 일단 배우의 힘이다. 설경구는 그 동안 통쾌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