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 '해결사', 시원한 카타르시스
보스톤코리아  2010-09-06, 12:05:47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최근 언론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해결사’는 일단 합격점을 받았다.

일단 배우의 힘이다. 설경구는 그 동안 통쾌하게 사회악을 일소하던 형사 강철중의 이미지가 강했다. 강철중을 주인공으로 한 영화‘공공의 적’ 시리즈는 3편 모두 흥행을 거뒀다.

그 때문에 설경구로서는 다른 작품에서는 형사 역할을 하기가 부담스러워졌다. 그런데 이번 영화에서는 전직 형사 출신의 해결사 강태식을 연기하지만 확실히 달라진 모습이다.

영화는 사회의 부조리한 세력들을 일망타진하는 이야기로, 최근 청문회를 통해 하나같이 결격사유를 지닌 정치인들의 행태, 사회에서 일어나는 온갖 부조리들을 소재로 관객들에게 시원한 카타르시스를 제공할 내용인 셈이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대한민국 첫 여성 대통령 탄생 2010.09.06
고현정, 미실 이어 카리스마 연기 기대
아이비, 추가로 속옷화보 공개 2010.09.06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아이비가 또 속옷화보를 공개했다. GUESS 언더웨어 모델로 발탁된 아이비는 얼마 전 상당한 노출수위의 속옷 화보..
설경구 '해결사', 시원한 카타르시스 2010.09.06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최근 언론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해결사’는 일단 합격점을 받았다. 일단 배우의 힘이다. 설경구는 그 동안 통쾌하게..
보스톤에 처음인 사람이 알아두면 좋은 8가지 3 [3] 2010.09.06
7. 여가 생활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김현천 기자 = 보스톤에 온 사람들은 의식주를 해결하고 보스톤에 온 목적을 위해 필요한 절차들을 어느 정도 해결하고..
멀고도 가까운 간호사의 길 2010.09.06
내가 맨 처음에 간호학 공부를 시작했을 때는 텔레비전이나 라디오에서 간호사가 부족하다고 날마다 방송했을 때 였다. 마침 아는 분을 만났는데, 당시 집에서 아이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