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일리지 혜택 대폭 확대
보스톤코리아  2010-08-30, 11:26:39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편­­집부 = 대한항공이 고객 중심 서비스로 전격 ­­전향, 마일리지 혜택을 대폭 확대하는 방침을 발표해 관심을 끌고 있다.

마일리지 유효 간 10년으로
대한항공은 2008년 7월 1일 이후 적립한 마일리지에 대한 사용 유효기간을 기존 5년에서 10년으로 두 배 연장했다. 이에 따라 오는 2013년에 처음으로 적용하기로 했던 마일리지 유효 기간 만료시점은 5년이 더해져 2018년부터 적용하게 된다. 단 기존 실행해 왔던 대로 2008년 6월 30일까지 쌓은 마일리지는유효기간없이 평생 사용 가능하다.

마일리지 사용 좌석 확대
대한항공은 수요가 몰리는 성수기라도 일정 규모 이상의 보너스 좌석을 상시 배정하고, 예약 상황에 따라 보너스 좌석을 최대한 초기에 추가 배정할 방침이다. 또한 홈페이지(www.koreanair.com)에 보너스 좌석 현황을 볼 수 있는 메뉴를 신설할 예정이다.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
그동안 항공, 호텔, 렌터카, 패키지투어상품 등에만 사용할 수 있었던 마일리지를 초과 수하물, 공항 라운지, 리무진 버스 등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마일리지로 항공뿐만 아니라 숙박•투어까지 일괄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투어 상품도 대상 노선을 대폭 늘리고 운영 기간 또한 현재 연 2회(봄•가을 비수기) 운영되던 것을 연중 상시화하여 회원의 선택 폭을 넓힐 계획이다.

가족 마일리지 합산 범위 대폭 확대
가족 마일리지 합산 범위도 대폭 확대 된다. 가족끼리 부족한 마일리지를 합산해 사용할 수 있는 범위는 지금까지는 회원 본인을 중심으로 배우자, 부모, 자녀, 조부모, 손자녀 였지만, 형제자매, 처부모, 시부모, 사위, 며느리까지 늘어나게 되어 소액의 마일리지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보너스 항공권 유효기간도 기존 6개월에서 1년으로 연장되며, 고가 악기 운반 및 고객 편의를 위해 별도로 좌석을 추가 구매하는 경우에도 추가 좌석에 대한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이번 제도 개선은 시스템 등 여건이 구비되는 대로 단계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오늘, 다시 읽는 미국사 : 미국 역사상 최악의 대통령, 하딩을 추억하다 2010.08.30
미국 역사상 최악의 대통령은 누구일까? 독자들이 누구를 떠올리건 간에 만만치 않은 맞수가 될 인물이 그 이름도 생소한 29대 대통령 워런 G 하딩(Warren G..
보스톤 한인 축구 시범 리그 출범 2010.08.30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박현아 인턴기자 = 보스톤 한인 축구 시범 리그(Boston Soccer League K)가 지난 8일 출범하였다. 현재 리그는 4..
대한항공 마일리지 혜택 대폭 확대 2010.08.30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편­­집부 = 대한항공이 고객 중심 서비스로 전격 ­­전향, 마일리지 혜택을 대폭 확대하는 방침을 발표해 관심을 끌고 있다. 마일리..
보스톤에 처음인 사람이 알아두면 좋은 8가지 2 [1] 2010.08.30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김현천 기자, 정성일 기자, 박현아 인턴기자 ▶▶지난호에 이어서 4. 각종 물건 구입 보스톤에 집을 얻어 들어가 당장 생활을 시작...
김태희 드라마 영화에 이어 광고도 대박 2010.08.30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사탕키스로 남성팬의 마음을 들뜨게 했던 김태희가 광고 대박을 터트렸다. 김태희는 대우건설 푸르지오의 모델로 낙점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