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한국 방문한 안젤리나 졸리 섹시한 매력의 비결은?
보스톤코리아  2010-08-02, 11:17:17 
영화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28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무대 인사를 위해 단상에 오르고 있다
영화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28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무대 인사를 위해 단상에 오르고 있다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졸리는 영화 ‘솔트’의 홍보 차 지난 27일 한국을 방문했다.

28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첫 내한 기자간담회에 당당한 발걸음으로 무대에 오른 졸리는 “이번이 첫 한국방문이어서 즐겁게 생각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졸리는 ‘섹시한 매력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을 받고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하다”고 예의를 차렸다. 이어 “매우 적극적인 삶을 살며 내 자신 그대로의 모습대로 살고 있기 때문에 섹시하게 보이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브래드 피트가 원할 때 가장 섹시하다”고 센스만점의 대답을 덧붙였다.

영화 촬영에 들어가기 전 쌍둥이를 낳은 지 얼마 안 된 시점이어서 이번 영화로 트레이닝을 하며 몸매를 가꿀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졸리•피트 부부는 6명의 입양 및 출산 자녀들을 키우고 있다. 앞으로의 자녀계획에 대해서는 “너무나 자녀들을 사랑하고 현재로서는 입양이나 출산 계획이 따로 없다”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김현중, <장난스러운 키스> 촬영시작 2010.08.0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김현중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장난스런 키스’가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했다. 지난..
원로 코미디언 백남봉 별세 2010.08.02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원로 코미디언 백남봉(본명 박두식•사진)이 결국 세상을 등졌다. 지난 2008년 폐암으로 수술을 받고 요양 중이던..
첫 한국 방문한 안젤리나 졸리 섹시한 매력의 비결은? 2010.08.0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졸리는 영화 ‘솔트’의 홍보 차 지난 27일 한국을 방문했다. 28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첫 내한..
오늘, 다시 읽는 미국사 : 뉴딜에 얽힌 어떤 오해 [2] 2010.08.02
오바마 뉴딜,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한 그린 뉴딜, 한국판 뉴딜, 그리고 현정부가 2009년에 접어들면서 경제 정책의 기조로 내세운 “녹색 뉴딜”에 이르기까지 여기..
해(害) 2010.08.02
“아프간 작전에 해(害)를 줄지도 모른다(Sensitive information may harm military operation”는 오바마 대통령의 걱정에 “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