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톤 남쪽 타운서 곰이 가축 물어 죽여
보스톤코리아  2023-10-11, 18:38:46 
핸슨에 나타난 흑곰 (사진= 핸슨 경찰)
핸슨에 나타난 흑곰 (사진= 핸슨 경찰)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보스톤 남쪽으로 약 40분 거리에 위치한 타운 핸슨에서 흑곰이 출현, 염소를 죽이는 사건이 발생했다. 

핸슨 경찰은 주민들에게 경각심을 요구하고 가능하면 작은 동물들을 보호하는 조치를 취할 것을 당부했다. 

보스톤 헤럴드의 보도에 따르면 흑곰은 가정집에서 60야드 정도 떨어진 곳에서 발견됐으며 이후 매사추세츠 환경 경찰은 집뒤에 위치한 숲에서 죽은 염소를 발견했다. 

야생 곰 생물학자인 데이비드 와틀즈 씨는 각 집에 만들어 논 버드피더(새 모이 통)가 곰을 민가로 끌어들이고 있다고 지적했다. 

 “매사추세츠에 있는 모든 곰들은 버드피더로 인해 가정집의 뒷마당으로 가도록 훈련되어 있다. 가정 집에 버드피드 등 곰이 좋아할 만한 음식물을 두지 않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강조했다. 

매사추세츠 야생동식물부(MassWildlife)는 곰을 피할 수 있는 팁을 공개했으며 핸슨 경찰은 이를 공유하며 주의를 당부했다. 

-버드피더를 없앤다. 
-쓰레기를 반드시 차고 또는 빌딩 밖 쓰레기통에 넣고 뚜껑을 닫아야 한다. 
-동물을 숲에 떨어져서 두지 않는다. 
-가축 사료를 전기 펜스 또는 곰이 열 수 없는 콘테이너에 간직한다. 
-바비큐 후에는 반드시 그릴을 청소해야 하며 음식물 조각이나 기름이 야드에 흘리지 않도록 한다. 
-개를 묶어 곰을 쫓거나 하지 않도록 한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톤 주택거래, 1995년 이래 28년만에 최저 2023.10.17
2023년 9월 한달동안 그레이터 보스턴지역에서 단 752개 주택만 매매돼 1995년 이래 28년만에 최저 거래수를 기록했다. 지난해 9월 거래수보다 무려 32%..
힐리 주지사, 비상쉘터 이번달 말부터 더 이상 난민 수용불가 2023.10.16
매사추세츠 난민 수용 시스템이 한계점에 도달했다. 모라 힐리 주지사는 16일 이번달 말이면 더 이상 난민 및 홈리스 가정을 수용할 비상 쉘터시스템 추가 마련이 불..
보스톤 남쪽 타운서 곰이 가축 물어 죽여 2023.10.11
보스톤 남쪽으로 약 40분 거리에 위치한 타운 핸슨에서 흑곰이 출현, 염소를 죽이는 사건이 발생했다. 핸슨 경찰은 주민들에게 경각심을 요구하고 가능하면 작은 동물..
워싱턴 마운틴에 첫눈, 평시보다 늦어 2023.10.11
뉴햄프셔의 단풍이 한창인 10월 8일 워싱턴 마운틴에 첫눈이 내렸다. 뉴잉글랜드의 가장 높은 봉우리인 워싱턴 마운틴에는 처음으로 쌓이는 눈이 기록됐다. 워싱턴마운..
보스톤 바이오업계 해고 바람, 일부는 빠르게 재취업 2023.10.10
늘 일손이 부족하다던 보스톤 바이오 업계에도 찬바람이 불고 있다. 보스톤 바이오업계는 최근들어 구조조정 또는 폐업 등으로 빠르게 해고를 늘리고 있다. 보스톤 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