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사추세츠 동북쪽 시브룩서 은행강도 도주중
보스톤코리아  2021-11-02, 16:56:16 
뉴베리포트 CVS에 찍힌 강도의 사진 (Photo courtesy Newburyport Police Department)
뉴베리포트 CVS에 찍힌 강도의 사진 (Photo courtesy Newburyport Police Department)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매사추세츠 동북쪽 해안가 인근 마을 시브룩에서 34세의 은행강도 남성이 도주했으며 경찰은 이 남성을 추격 중이다

브랜든 시몬즈는 지난달 30일 뉴베리포트의 한 약국체인에서 강도사건을 벌인 후 다시 11월 1일 메인주 소재 요크에서 은행을 털었으며 솔즈베리(Salisbury, MA)에서 경찰관을 가격하고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 

솔즈베리 토마스 파울러 경찰서장은 한 TV방송국과 인터뷰에서 11월 2일 현재 시몬스는 도주 중이며 다만 “그가 무장하지 않은 상태”여서 극도로 위험하지는 않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1일 밤 경찰의 추격을 받았던 시몬스는 뉴햄프셔 시브룩의 110번 도로에서 충돌을 일으킨 후 도보로 도주중이다. 

매사추세츠와 뉴햄프셔 법집행요원들은 현재 1번도로와 솔즈베리의 플레전트 스트리트를 중심으로 수색을 벌이고 있다. 

추격전은 1일 오후 5시 솔즈베리 경찰이 메인의 요크 소재 은행강도에 사용됐던 차량과 일치하는 차량을 정지시키면서 시작됐다. 시몬즈는 경찰관의 얼굴을 가격하고 도주하려다 경찰과 드잡이질을 벌였으며 결국 차에 올라 도주했다. 

솔즈베리 경찰은 시브룩까지 그를 추적했으며 시브룩 경찰과 주 경찰도 추격전에 합류했다. 그러나 사람들이 많은 좁은 도로로 그가 도주하면서 다른 피해자를 발생시킬 것을 염려해 경찰은 추격을 중단했다. 

이 차량은 엘름 스트리트와 가드너 스트리트 교차로에서 다른 차량과 추돌하면서 도보로 도주하고 있다고 경찰은 밝혔다. 

사고를 당한 차량의 운전자는 다행히 생명을 위협하는 부상을 입지 않았으며 병원에 후송되어 치료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그는 뉴베리포트의 CVS와 요크의 은행에서 강도행위를 벌였을 때 무기를 내보이지 않았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난방비 급등 예고, 난방비를 저렴하게 낮추는 방법 2021.11.08
밤에는 섭씨 영하의 기온으로 뚝 떨어져 난방을 해야만 하는 계절이 됐다. 가을부터 예고된 난방비 인상이 이제 피부로 느껴야 할 때다. 식료품 및 자동차 휘발유 등..
미셸 우 보스톤 최초 아시안 여성 시장 당선 2021.11.03
미셸 우 시의원이 보스톤의 역사를 새로 섰다. 우 시장 당선자는 11월 3일 열린 선거에서 보스톤역사상 최초의 아시안 시장, 보스톤 최초의 선출된 유색인종 시장,..
매사추세츠 동북쪽 시브룩서 은행강도 도주중 2021.11.02
매사추세츠 동북쪽 시브룩서 은행강도 도주중 매사추세츠 동북쪽 해안가 인근 마을 시브룩에서 34세의 은행강도 남성이 도주했으며 경찰은 이 남성을 추격 중이다브랜든..
94마일 강풍 수십만가구 단전, 향후 날씨는? 2021.10.27
10월 말 찾아 든 강력한 노이스터 세력이 점차 약해지고 있지만 그 여파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노이스터는 많은 비는 물론 강력한 폭풍으로 매사추세츠 및..
매사추세츠 공립학교 마스크 의무화 1월 15일로 연장 2021.10.26
매사추세츠주는 공립학교의 마스크 착용 의무화를 2022년 1월 12일까지 연장한다고 26일 발표했다. 매사추세츠주는 당초 기간은 11월 1일까지로 제한을 두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