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고 랩퍼 매드클라운, 산이 보스톤 온다
보스톤코리아  2018-03-29, 21:05:3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한국의 인기 랩퍼 산이와 매드클라운이 보스톤을 방문해 공연한다. 한국의 정상급 랩퍼들이 보스톤을 찾는 것은 상당히 드믈기에 매드크라운과 산이의 보스톤 공연은 특별하다. 

미국출신으로 한국에서 랩퍼로 성공한 산이와 매드크라운은 자신들의 텃밭으로 돌아와 공연하는 셈이 된다. 지난 3월 6일 애틀란타를 시작으로 미주투어에 나선 이들은 4월 15일 일요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케임브리지 센트럴 스퀘어 소재 미들이스턴 레스토랑 겸 나이트클럽에서 공연한다. 

랩퍼 산이는 과거 JYP소속으로 활동해 한국최고의 래퍼중의 하나로 명성을 얻었다. 한국 언론에 따르면 “산이는 정확한 발음과 깔끔한 플로우를 구사해 전달력이 뛰어난 래퍼다”
JYP와 결별하고 힙합 전문 기획사 브랜뉴뮤직과 계약한 후 산이의 능력이 더욱 빛을 발했다. 2013년 '아는 사람 얘기' '어디서 잤어', 2014년 '한여름밤의 꿀' 등 사랑 노래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주류 가수 대열에 올랐다. Mnet '쇼미더머니'로 예능계에도 인상을 남겼는데,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1,2의 진행을 맡아 MC 역량을 보이기도 했다.

랩퍼 매드클라운은 공개하는 음원마다 차트에서 롱런하는 저력을 선보였다. 지난해 다비치 이해리와 함께 한 ‘거짓말’, 볼빨간 사춘기의 피처링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수란과 함께 한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까지 차트 정상을 지켰다.

산이와 매드클라운은 신보 <너랑너랑노랑>을 29일 발표한다고 밝혔다. 2015년 발매한 <못먹는 감> 이후 두 번째 공동작업이다. 이번 보스톤 공연에선 신보 음악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카모플라주엔터테인먼트가 기획한 이번 미들이스턴 공연은 4시 30분부터 팬들과의 미팅 시간을 갖는다. 팬미팅(Meet & Greet) 입장료는 $120이다. 일반 입장료는 $50이며 18세 이상만 입장이 가능하다. 티켓 정보는 https://www.kamostudio.com/wewantyou-tickets 또는 미들이스턴클럽 웹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틱 시즌, 매사추세츠는 틱 위험 더 높아졌다 2018.05.09
“매사추세츠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최소한 하나의 틱(tick)질병에 감염될 정도로 틱유발 질병이 급증하고 있다” 매사추세츠 전염병학 전문가의 말이다. 틱 위험성이..
댄고 연방하원 후보 첫 TV 광고 방영 시작 2018.05.02
연방하원의원에 출마한 댄고후보가 첫 TV광고를 4월 30일 시작했다. 댄고 후보는 ‘스탠드위드유(Stand with you)’라는 제목의 30초짜리 TV 광고에서..
한국 최고 랩퍼 매드클라운, 산이 보스톤 온다 2018.03.29
한국의 인기 랩퍼 산이와 매드클라운이 보스톤을 방문해 공연한다. 한국의 정상급 랩퍼들이 보스톤을 찾는 것은 상당히 드믈기에 매드크라운과 산이의 보스톤 공연은 특별..
트럼프, 영주권 발급 절반으로 축소 발표 2017.08.02
트럼프 대통령이 이번에는 영주권 발급을 대폭 축소하는 법안 카드를 꺼내들었다. 트럼프 대통령은 8월 2일 백악관에서 탐 카튼(알칸사스), 데이비드 퍼듀(조지아)..
미국방부, 시민권 약속 군입대 대기 이민자 추방고려 2017.06.28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온라인 팀 = 군입대 시민권 획득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매브니(MAVNI)프로그램이 현재 중단상태며 현재 훈련 대기자 중 상당수가 추방될 위..